어제 잡지에서 먹는 마이녹실도 있다고 해서..바르는 마이녹실을 머리가 끈적여서 아침엔 안발랐거든요..
먹는거라면 아침 저녁으로 복용할 생각인데..문제는..
제가 약에 약하다는거죠..위가 약한지..감기약 2알만 먹어도 졸리고 멍하거든요.,.,
듣기론 먹는 탈모치료제는 독하다라는 말이 많아서요..
그냥 바르는거로 할건지..아니면..아침엔 먹고 저녁엔 바르고..이렇게 해볼까..하는데요..
혹시 복용중이시다면...알려주세요..
참고로 먹는 약은 90알 180알인데..90알이 4만원이라고하데요..하루 3회 복용 1회 1알이라고 하는데..--ㅋ
여기저기 탈모 방지법을 읽다가
저한데 나름 효과가 있다고 생각되서..알려드릴께요
저는 평소 하루 잠을 4-5시간 자곤했죠..뭐..젊어서 잠만자서 뭐하냐라는 생각에..
그러다 보니..좀 피곤은 했지만 이짓을 수년간 해왔기에..
그런데 점점 탈모(정수리 부분이 비침)가 진행되서 그냥 마이녹실만 발랐지만..그래도 손으로 걸러낼만큼 많이 빠져서..
고민이었네요..그러다..모든 정보중 일단 잠을 충분히 자보자...(오후 10시~새벽2시 사이에 피부 재생이 진행되는데..
특히 탈모중인분은 필이 11시에 자야된다고 하더라구요..머리가락에 영양분이 공급되는 시간이라고 하더군요)
또 머리에 좋다는 오메가 3 + 종합 영양제 복용+ 아침마다 하루야채(특정 음료 홍보가 아니구요 1일권장 야채섭취량이 첨가된 음료라
탈모방지에 도움이 될거 같아서 배달시켜 마심)
정리 해보면
1. 무조건 밤 11시에 잔다인데..전 12시전에 자도록 하고 있네요..--ㅋ(평소 새벽 1시이후에 자서 새벽 5시 30분에 일어났는데)
12시에 자서 아침 6시 기상..이러니 몸도 가벼워짐..6시간 수면을 취하구요
2. 복용약을 오메가 3 + 종합 영양제 복용+ 아침마다 하루야채를 복용 + 비타민 c
이렇게 15일 정도 했는데,..확실히 저한데는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일단 벼개에 머리가락 빠진게 예전엔눈 뜨자마자 걱정이 될 정도였는데..이제는 2-3개..빠지구요
저녁에 머리감을때 빠지는걸 보면..예전엔 손으로 걷어냈는데..이제는 10가닥 안팍인거 같아요..
혹시 도움 되시라고 적었네요..^^
첫댓글 먹는 마이녹실이 정말 있나요???
잘 실천하고 계시네요. 우리가 몸이 피곤하면 얼굴에 피곤한 기색이 바로 나타나고 피부가 칙칙해 지듯이 두피도 마찬가지입니다. 스트레스에는 정신적인 스트레스만 있는 게 아니라 육체적인 스트레스도 있거든요. 그런 부분을 관리를 해주시니 빠지던 모발도 줄어드는 거구요. 피곤함을 없애고 몸을 건강하게 만든다고 탈모가 완치 되는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달라지긴 합니다. 환경적인 요인을 잘 컨트롤 해 주시는 거라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먹는 미녹시딜은 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미녹시딜을 탈모치료용으로 복용하는 것은 안정성이 검증되어 있는 방법이 아닙니다. 바르는약으로 만든 이유가 다 있습니다.
먹는 캡슐 마이녹실 ...제가 알기로는 모발 생장에 필요한 영양소 위주로 되어 있어서 어린이도 복용할 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