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문 목사 “하나님이 예비하신 축복을 바라보자” |
순복음중동교회(김경문 목사)는 새해를 맞아 ‘새해 복을 받을 사람(수 1:11)’는 주제로 2일부터 9일까지 2024 신년축복성회를 개최했다.
지역 복음화와 영혼 구원을 위해 교회의 사명을 다하는 순복음중동교회(김경문 목사)는 새해를 맞아 ‘새해 복을 받을 사람(수 1:11)’는 주제로 2일부터 9일까지 2024 신년축복성회를 개최했다.
성도들은 희망찬 새해에 대한 큰 기대를 품고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삶을 살 것을 결단했다. 대성전은 하나님께 드리는 찬양과 성령 충만한 메시지 선포, 성도들의 뜨거운 기도 열기로 가득 찼다. 성전은 주님과 동행하기 원하는 성도들로 꽉 찼다.
김경문 담임목사는 성도들을 축복하며 "2024년 올 한해는 복 주시는 한 해다. 오직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새해를 성공과 행복으로 이끌어 가라”고 말했다.
김경문 담임목사는 성도들을 축복하며 “올 한해 하나님이 예비하신 놀라운 축복이 함께하기를 바란다. 2024년 올 한해는 복 주시는 한 해다. 오직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새해를 성공과 행복으로 이끌어 가라”고 말했다.
기하성 군선교위원장 고석환 목사
순복음예수가족교회 신성남 목사
순복음평화교회 강인선 목사
이번 성회는 김경문 담임목사 외에 고석환(기하성 군선교위원장) 신성남(순복음예수가족교회) 강인선(순복음평화교회) 김용준(순복음도봉교회) 전호윤(순복음강북교회) 최기순(순복음옥수교회) 백요셉(순복음울산교회)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순복음도봉교회 김용준 목사
순복음강북교회 전호윤 목사
순복음옥수교회 최기순 목사
순복음울산교회 백요셉 목사
풍성한 말씀으로 새해를 시작한 성도들은 한 해의 기도제목을 내어 놓으며 기대와 소망을 가지고 기도로 2024년을 시작했다.
2024 신년축복성회에 참석한 성도들
2024 신년축복성회에 참석한 성도들
#풀가스펠뉴스 #순복음중동교회 #김경문목사 #신년축복성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