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가 시대 창원은 휘발유 2000원 넘지 않았네요1965원.... 감사해야하는거죠??다들 안전운전 하세요
첫댓글 구미와 금액이 비슷하네요...요즘 지름 넣기가 겁이 나네요
내려갈일만 남았습니다 ^^
걸어다니기~~~
뛰어다니는중
요좀엔 기본 20만원씩 넣어주고 있지요 ..
언제 내려갈까요?? ^^
기름값 너무 오르니그냥 원래 2500 원이었는데인하 되었지 라고 긍정적으로생각하며주유 합니다.
긍정의 힘.!! 멋집니다 ^^
첫댓글 구미와 금액이 비슷하네요...
요즘 지름 넣기가 겁이 나네요
내려갈일만 남았습니다 ^^
걸어다니기~~~
뛰어다니는중
요좀엔 기본 20만원씩 넣어주고 있지요 ..
언제 내려갈까요?? ^^
기름값 너무 오르니
그냥 원래 2500 원이었는데
인하 되었지 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주유 합니다.
긍정의 힘.!! 멋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