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코엑스 장보고홀에서 열린 테디베어 전시회에 다녀왔슴다. 인형도 구경하고 특히 매냐님이 제작한 TJ베어도 보고싶고.. ^^
기본적으로 사진촬영을 못하게 했는데.. 특별히 촬영금지가 표시된 부스(주로 일본참가자들)를 제외하곤 찍어도 괜찮더라구여. 올림픽이 주제였나봐여~ 스포츠에 관련된게 많았음.
복싱
링밖으로 보면 라운드걸까지!! (너무 섹쉬함다 -0-)
마라톤
태!권! (문대성선수가 생각나네여. 넘 잘생긴 국가대표~ ^0^)
탁구
야구
외야로 나가보면~~~ (치어리더 언니들~ ㅋㅋ)
필드하키
체조(오~ 착지자세! 10점 만점!!)
컬링(어떤 게임인지 잘 모르겠음 -_-;;)
비치발리볼
우리의 태극전사들!! (세상에~ 저 섬세한 묘사~!! 왼쪽에 히감독님, 오른쪽에 황오빠 이마 다친거까지 표현했네여~)
농구
테니스(볼보이도 있네여. 음~ 윌리엄스와 샤라포바인가?)
폴로? -_-??
골프
우즈와 박세리선수~ ㅋㅋ
구경 온 갤러리들
오~ 미스 월드컵!! (아무래도 태생적 한계땜에 바디라인이.. ㅋㅋ)
그리고 이날의 하일라이트!!! 단연 돋보였던 주인공!!! 최고로 예뻤던 TJ베어~~~ 꺄악!!!! (만지면 안되는데 오라버뉘를 생각하며 살짝 스킨쉽하고 왔음 -_-;;)
커플
마치 결혼식에 온 하객들같은 화사한 베어들..
럭셔리한 버버리커플~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있는..
갠적으로 젤 기여웠던 베스킨라빈스 써리원 테디~
돌킨인형이라고 하던가여? 테디베어는 아니었지만 넘넘 이뻤담다. 거의 정신 못차림..
이러케 이쁠수가~~~ 황홀~~~ +0+
장금언니닷!!!!
바비인형보다 더 이쁜거 같아여. 그러나 제작비가 만만치않다고 함다. -_-;;
큰 기대없이 기분전환 삼아 간거였는데.. 좀 놀랬어여. 인형이란 그 종류를 막론하고 그저 예쁘다예쁘다 구경만 하는 수준이어서 이러케 전세계적으로 테디베어(와 인형)매니아들이 많은줄 몰랐거든여. 좋아하는걸 넘어서 제작하는것도 프로급.. 정말로 장난이 아닌 수준이더군여. 매니아란 말을 이런데서 써야지.. 진정 감탄~! 전 테디베어는 다 똑같은 한가지밖에 없는줄 알았는데 만드는 방법도 여러가지더라구여. 암튼 사방이 인형천지인곳에 있으니까 장난감가게에 온거 같아서 기분 환상적이었슴다. ㅋㅋ
(이런데 취미를 붙여보는건 어떨까? 아~! 난 재주가 없구나 참.. -_-;;)
|
첫댓글 장금이 너무 귀엽다
대장 테디에 목에 목걸이도 있담!!! +_+ ㅋㅋㅋㅋㅋ
솜씨 좋으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