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뮬러 우유의 해로운 마케팅에 대항하기 위한 세계 회의가 열립니다.
조제 분유 유해 마케팅 대응 글로벌 대회 개막 (who.in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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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보건기구(WHO)와 유엔아동기금(UNICEF)은 2023년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모유 대용품의 국제 마케팅 법규 시행에 관한 첫 번째 글로벌 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이 행사 동안, 약 130개국의 대표들은 모유 대용품의 비윤리적인 마케팅을 끝내기 위한 지식과 전략을 논의하고 공유할 것입니다.
1981년 세계보건총회(WHA)는 모유 대용품의 국제 마케팅 강령을 채택했습니다.42년이 지난 지금, 조제 분유 제조 회사들은 계속해서 이러한 확립된 원칙을 위반하고 어린이와 가족의 건강보다 상업적 이익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이후의 WHA 결의안은 반복적으로 국가 정부에 다음을 제정, 모니터링 및 시행할 것을 요구했습니다.강령의 규정세계보건기구와 유니세프가 시작한 행동에 대한 요구에 대한 대응은 부적절했으며, 더 강력한 정부 규제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 영양 및 식품안전국장 프란체스코 브랑카 박사는 "회원국의 70% 이상이 강령의 조항 중 적어도 일부를 시행하는 법률을 제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하지만 업계는 여전히 네트워크에 액세스하고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교활한 전략을 사용하여 가정에 계속해서 증가하는 조제 분유 제품을 밀어붙이기 위해 확장하고 있습니다.부모들은 착취적인 산업 마케팅에 의해 적극적으로 훼손되는 유아 급식에 대한 공정한 정보를 얻을 권리가 있습니다."
3일간의 회의 동안, 각국은 그들이 직면한 도전들에 대한 그들의 경험을 공유할 것입니다.강령을 완전히 이행하고, 그 조항과 관련된 법률, 모니터링 및 집행을 강화하기 위한 국가 작업 계획을 개발하며, 정보를 공유하고 국가 조치를 지원하기 위한 지역 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
대다수의 국가가 국가 법률과 규정에 최소한 일부 조항을 제정했지만, 법규 위반이 지속될 수 있도록 입법에 공백과 허점이 남아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대부분의 국가는 마케팅 관행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활성 시스템이 없으며, 시행 규정은 일반적으로 취약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국가들이 모유 대용품의 부적절한 마케팅에 대한 보호를 강화했습니다.예를 들어, 2022년에, 케냐 정부는 식품 제조업자들의 개발을 위한 로비에 맞서 싸웠습니다.법 위반을 식별하기 위한 모니터링 시스템을 개발하고 규정을 위반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 유니세프, 시민사회 파트너 단체들은 강령 시행을 옹호하고, 조제 분유 마케팅의 범위를 문서화하고, 현재 법을 평가하고, 모니터링 시스템을 개발하고, 강령의 시행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도구를 개발했습니다.또한 유아의 영양 공급과 영양에 대한 부모의 편견 없는 정보에 대한 접근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