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내용파악: 이 베스트극장에서는 야구선수인 송우성선수가 주인공으로 나타나고 있다. 그리고 또 송우성선수를 취재하는 영채.처음에는 안좋은 일과 우연으로 만났지만 그후에는 아주 친하고 다정하게 끝이 난다. 그리고 프로야구선수가아닌 코치의 송우성코치.
깊고넓은이해: 포기하지않고 무엇이든지 최선을 다하는 마음. 자신감을 가지고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하면 이루어진다.
비판적인생각: 송우성선수는 왜 계속 자기가 부정적으로만 생각을 하는가? 그리고 야구는 못하는데 코치는 어떻게 할수있을까? 말만하는 코치가 어떻게 잘가르칠수 있을까?하는 생각이다.
색다른감상: 만약 영채가 송우성선수를 좋아하지 않았으면 어떻게 되엇을까? 관광버스에서 떠났으면 행방불명이 된느겄일까? 그리고 송우성선수가 뼈가 더 약화되어 코치도 못하면 무엇을 하고 돈을 벌었을까? 만약에 프로야구선수 안선수를 뽑았다면 송우성선수는 어떻게 되엇을까? 영채가 카메라로 찍을때 송우성 선수가 화를 내지 안았으면 둘은 모를 것이다. 그럼 스토리는 어떻게 전개되었을까? 하는 생각이다.
첫댓글 1빠 다 어지럽다 ㅋㅋ 잘 썼어여 반장 역할은 제대로 하네 ㅋ
좋아. 그런데 아쉬움은 좀 부정적으로 글쓰기를 한 것 같다. 좀 긍정적이고 희망적이면 어떨까? 내용을 충실히 이해하고 그에 대해 쓴 것이 좋다. 99점.
별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