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신정환 전격 은퇴선언 기자회견
장소 :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
일시 : 2007년 12월 25일 오후 4시, 8시
컨츄리꼬꼬 데뷔 10주년 X-mas 불후의 콘서트
2007년 12월 25일 즐거움의 대명사 컨츄리꼬꼬가 7년만에 콘서트로 돌아온다.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잘 살린 팀 칼라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내는 실력파 뮤지션…
방송 경력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가요계 최대 입담꾼…
1998년 1집 앨범 발표 이후 국내 가요계에 최고의 입담꾼으로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였던 컨츄리꼬꼬…
여러 장르를 넘나 들며 다재 다능한 모습을 보여 주었던 만능엔터테이너 컨츄리꼬꼬가 다시 뭉쳐 무대에서 그들만의 넘치는 끼를 발산 하려고 합니다.
컨츄리꼬꼬로 활발한 활동을 하다가 각자의 길로 활동하던 탁재훈, 신정환은 KBS2에서 방송중인 상상플러스를 통해 다시 재결합을 한다는 소문이 한때 방송계에 설왕설래 하였던 적도 있었지만 워낙 두 사람 모두 그 부분에 있어 이야기를 회피(?)하였었다. 하지만 해피썬데이(연출 이동희)에서 불후의 명곡 코너를 통해 다시 만난 탁재훈, 신정환은 컨츄리꼬꼬의 재결합설이 또 다시 방송가의 화제가 되었다.
불후의 명곡은 추억의 명곡을 부른 가수를 찾아가 노래를 배우고 따라 부르는 코너인데 워낙 두 사람의 입담과 노래라는 코너의 특성상 두 사람의 컨츄리꼬꼬에 대한 향수를 자극한 것이다. 이번 콘써트는 컨츄리꼬꼬의 예전 히트곡과 불후의 명곡을 꼬꼬만의 스타일로 재구성해 크리스마스를 장식 할 것이며 탁재훈, 신정환 표의 검증된 입담 자체만으로도 신나고 재미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왕성하게 활동 했던 시절 그 어떠한 무대보다 화려하고 감동이 깊은 콘서트가 될 것 입니다. 또한 국내 최고의 세션과 댄스 팀이 출연하여 그의 음악적 감성과 댄스 실력에 힘을 더해 줄 것이며, 최고의 Hardware System팀 구성으로 공연장의 퀄리티를 높여 관객을 감동 시킬 수 있는 콘서트가 될 수 있도록 기획 할 예정입니다.
한편 이번 공연 게스트는 아마도 국내 공연 사상 최고, 최대의 깜짝 게스트들이 출연 할 것이다. 지금 자세하게 밝힐 수는 없지만 불후의 명곡에 촐연했던 가수들과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동료 연예인들로 이루어 질 것이다.
사실상 공식적인 해체란 선언 없이 활동을 중단했던 컨츄리꼬꼬는 이번 공연의 타이틀을 “재미없는 공연이라면 은퇴하겠습니다” 라고 정했다고 할 만큼 각오가 대단하며 7년이라는 긴 시간을 뒤로하고 가수로써 무대에서 함께 했던 시간을 그리워 하던 그들이 올 겨울 팬들이 기다리고, 소망하던 콘서트 무대를 갖는다. 이번 공연은 컨츄리꼬꼬 그 동안 그들을 기다리던 수 많은 팬들과 함께 방송에서는 보지 못했던 많은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어서 공연 전부터 많은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