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항과고 개교 43주년 및 1기 임관 40주년 기념행사가 2012년 5월 4일 재학생과 내외귀빈을 모시고 공군교육사령부 항과고 에서 성대히 실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졸업을 하지 못했던 소기섭(1기), 박오현(3기) 두분께 명예졸업장을 수여하는 명예로운 행사가 함께 실시되었으며 1기생 임관40주년 행사가 4일~5일 이틀간 모교와 진주에서 함께 실시되었다.
뜻깊은 1기생의 모교 홈커밍을 위해 행사를 주관하여주신 모교 김진식 교장님을 비롯한 교직원,재학생 교육사 동문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행사를 축하하기위해 참석하여주신 총동창임원 및 각기수,각지역 임원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날 모교 교장님과의 간담회에서는 2013년도에는 각기수 졸업임관,입교 기념행사를 각기수별로 많은 예산을 들여 각기 행사하던것을 삼군사관학교와 같이 모교 개교기념일에 맞추어 일원화하여 모교 홈커밍과 해당 기수 통합행사를 성대히 하고 행사 이후 기수별 개별행사를 하는 방안을 함께 의견을 나누었다.
40여년 전 사정으로 졸업을 하지못한 소기섭(1기), 박오현(3기) 두분은 이날 명예졸업장 수여와 명예로운 카퍼레이드를 받음으로 최고의 명예동문이되는 축하를 받았다.
이날 모교 견학에서는 리모델링된 학생숙소 및 학과장, 실습장, 학생식당을 보며 변화하는 모교를 체험하였으며 마이스터고 지정으로 더욱 변모하는 모교의 모습을 기대하며 교육사및 진주 견학일정을 계속하였다.
이곳 저곳에 전화하고, 준비하느라 김학수군 정말 수고 많이 하였네. 고맙고 감사하네. 정성어린 대접에 가르친 것은 쥐꼬리인데,받은 대접은 소꼬리 이상이었다네 왕복 차량 대절, 재학생 대표들과의 점심 식사. 깔끔한 기념식 진행 ,촉석루의 관광 저녁의 만찬과 재치 있는 2부진행 호텔 숙소까지 모두 감사헸습니다. 운동팀과 약초박람회장 관람 모두 뜻이 있었고 여러 추억담 속에서 지루한 줄 모르고 서울에 잘 도착하였고, 도착후에 서울에서 저녁까지 융숭한 대접 잘 받고 돌아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한 3기생 여러분들 반가웠습니다.
첫댓글 박오현 후배의 감격적인 명예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이를 위해 노력해 주신 3기생 후배님들의 노력에도 한없는 찬사를 보냅니다.
1기생 졸업40주년 행사와 겸해서 거행된 제자들의 행사에 참석 해주신 나정수 선생님을비롯한 5명의 은사님께 깊은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참석해주신 강호,손중근,김영준 후배님등 여러분들이 참석하여 뜨거운 우정을 보여주신 감동적인 모습은 아래후배들에도 좋은 교훈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수고들 많이 하셨고 덕분에 우리1기생 모임도 한층더 빛났습니다.감사합니다.
이곳 저곳에 전화하고, 준비하느라 김학수군 정말 수고 많이 하였네. 고맙고 감사하네.
정성어린 대접에 가르친 것은 쥐꼬리인데,받은 대접은 소꼬리 이상이었다네
왕복 차량 대절, 재학생 대표들과의 점심 식사. 깔끔한 기념식 진행 ,촉석루의 관광 저녁의 만찬과
재치 있는 2부진행 호텔 숙소까지 모두 감사헸습니다.
운동팀과 약초박람회장 관람 모두 뜻이 있었고 여러 추억담 속에서 지루한 줄 모르고 서울에 잘 도착하였고,
도착후에 서울에서 저녁까지 융숭한 대접 잘 받고 돌아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한 3기생 여러분들 반가웠습니다.
중요한 선약까지 미루기 까지하시면서 제자들의 청을 거절하지 못하시고 건강도 좋지않으신데 먼 진주까지 참석해 주셔서 저희 동기생 모두는 감동을 받았습니다.지금도 저희들에게 항상 가르침을 주시고 선생님들이 살아가시는 모습에서 저희들도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를 배우면서 닮을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하루빨리 건강을 되찿으셔서 저희들 겯에 오래오래 머무시면서 많은 가르침을 계속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건강하시고 행복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