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랭 미끌리 (alain mikli)
프랑스의 대표적 안경전문 디자이너로 그자신의 이름을 딴 오리지널 브랜드로 전세계 패션안경 매니아들로 부터 독보적 명성을 얻고 있는 그는 최근 몇 년동안 그의 독창적 디자인 영역을 넓히는 작업에 몰두 해왔다.
::아직 국내 런칭은 다소 미루어 지고 있지만 핸드백과 소품류, 비지니스와 레저의 퓨전슈트류 옷들 그리고 비디오 선글라스 또한 기존의 고급스러운 안경과 파노라마식 선글라스의 새로운 안경스타일 제시등, 그의 열정은 이제 40대 중반의 풍부한 창조적 영감으로 가득 하다. 파리,뉴욕,도쿄,홍콩,유럽유명 패션도시에 그의 직영 부띠그에는 늘 세계 정상급 유명 인들로 붐비고 있다:::::::::::::::::::::::::::::::::
::한편 국내 패션리더층들의 반응은 두가지로 나타난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섹시한 안경 또는 현대적 지적,감성 선글라스로 - Mikli는 확실히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그만의 독특한 캐릭터가 있다. 디자인의 독창성과 세련된 프랑스풍의 고급스러움이 한눈에 그의 디자인임을 느끼게 한다::
::다른 많은 유명브랜드들이 그들의 로고나 독특한 장식을 제품에 나타내기를 즐길 때, 미끌리는 오히려 최대한 절제하고 감추려 든다.그는 최고급 소재와 정교한 편안함과 자연의 모든 것에서 그대로 옮겨온 듯한 신선한 색상을 그의 작품을 통해 표현하기를 좋아한다.즉 감추어진 사치와 고급스러움을 소비자와 매니아 스스로 찾아내주기를 기대하는 것 같다. 이러한 그의 앞선 트랜디한 스타일과 디자이너 자신의 개성이 너무 강조되어지는 것들이 대중들로부터자칫 거부 당하기도 한다::
::그러나 자신의 미끌리 회사의 경영자이기도 한 그는 보다 더 대중속으로 친숙히 다가가기 위해 최근 적절한 가격대의 영브랜드인 'mikli par mikli'를 통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안경과 선글라스를 보여 주고 있다::
::그동안 그의 탁월한 디자인 능력을 보여준 그의 라이센싱 브랜드로서 [질샌더][소니아릭키엘][몬타나][마리떼 프랑소아 저버] [후레드릭 펙카이][도나카란]등의 세계정상급 브랜드의 안경과 선글 라스는 국내외의 유명한 스타와 패션 매니아들로부터 사랑받아 왔으며 특히 2000년 가을에 발표된 이세이미야께(전세계 300set 한정 생산) 안경이 우리 모두를 기다려지게 하며, 그의 새로운 안경과 옷 그리고 다양한 악세사리들이 더욱 대중에 사랑받는 친근함으로 다가오길 기대한다::
=======사용기============
위에 설명은 제가 퍼왔음당^^ 제가 글재주가 별루 없다보니...^^
우선 제가 지금 사용중인 a0014라는 모델은여... 뿔테입니다..
동양사람들(저도마찬가지^^)이 대부분 서양사람들에 비해 콧대가 낮아서
뿔테를 써보면 광대뼈부분이 안경 프레임에 쪼금씩 닿는 경우가 있습니
당,.. 근데 미끌리 모델은 코받침부분에 기존 메탈안경에사용되는 코받
침을 달아서 그런 불편함이 없읍니당.. 그리구 무게또한 뿔이라서 엄청
가볍구여.. 그리구 가장중요한거... 보통 하우스 브랜드 안경들은 얼굴
이 작아야 잘어울린답니당.. 근데 a0014모델은여 제가 얼굴이 큰편인
데두 전혀 이상하지 않답니당.. 오히려 커버를 해주죠...^^
그리구 안경 메니아님들뿐아니라 안경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누구나가
안경을 쓰구 옷을 입을때 옷에 맞쳐서 안경을 바꿔 쓰는데염..
미끌리 이모델은염 캐주얼이나 정장 가리지 않구 다 잘어울린답니당^^
디자인은 가로방향으로 많이 길죽한 직사각형모양이구여 중간 이음새가
티타늄(?)으루 되어있음니당.. 그쪽부분에 코받침이 달려있음니당..
그리구 제가 가장 좋아 하는 부분인 다리부분입니당.. 여러 각도에서
깍아서 만들었느데염.. 진짜 예술입니당
위에 설명이 있는거처럼 가장 미끌리틱한 디자인입니당.. 진짜루 강추
해드리고 싶군염...
제가 이번에 처음 올리는거라 아직 부족한점이 많습니당.. 글재주도
없구여..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여... 다른안경 사용기도 올릴께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