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치매예방연합회에서는 치매관련자격증인 치매예방관리사자격증과 치매예방지도사자격증을 교육하여 치매예방자격증을 진행하며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뇌훈련법을 교육하여 치매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꼭 필요한 일이 아니면 외출을 꺼려하시는 분 많으시죠?
하지만 치매예방은 꼭 필요합니다. 치매는 상대를 가리지 않으며 요즘 같이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분 들한테 두뇌운동은 현저히 떨어지게 됩니다.
코로나 블루로 인한 우울증, 스트레스, 운동부족, 불면증, 비만 등은 두뇌건강을 망가뜨리기 때문에 지금같은 시기에 우리의 두뇌건강은 더 위협받고 있습니다.
본연합회에서는 코로나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치매예방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강의도 많지만 대면교육이 더 효과적이기 때문에 대면교육을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본협회의 치매예방교육장에서 코로나로 문제가 된 적이 없는것은 철저히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교육을 진행할 것입니다.
본연합회에서는 치매예방지도사자격증으로 문화체육관광부에 등록된 실버두뇌훈련지도사자격증1급과 실버인지놀이지도사자격증1급을 통합하여 25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치매예방프로그램은 대학에서도 인정을 받아 현재 세종대, 인하대, 대진대 등 26개 대학의 평생교육원에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100여개의 지부에서도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자신을 두뇌건강을 소홀히 하시면 안됩니다.
창의적인 두뇌훈련, 인지놀이와 인지체조등을 교육하여 실생활에 활용가능하도록 하고 있으며, 재수강 혜택을 드려 한번 교육하고 끝나는 것이 아닌 앞으로도 다양한곳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치매예방자격증을 진행합니다.
2021년 5월 29일 토요일 연신내역 교육장
2021년 6월 26일 토요일 연신내역 교육장
2021년 7월 31일 토요일 연신내역 교육장
국제치매예방연합회
대표전화 1811-8169
김호성 교수 010-4612-9097
홈페이지 : 국제치매예방연합회.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