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물연대의 노력으로 앞으로 과적의 경우 화주가 엄벌에 처해집니다. 여기까지는 혁명적인 변화입니다. 화물연대에 박수를 보냅니다.
2. 문제는 4.5톤 축차입니다. 화물연대는 4.5톤 축차까지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축차가 검사증 적재중량을 4.5톤에서 11톤 이상으로 현실화 시키지 못하면 축차 영업은 불가능합니다.
3. 위와 같은 입법이 이루어지기 전에 축차 적재중량 현실화 진정을 하는데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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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적단속 4.5톤 축차 비상 ] 화주ㅡ엄벌 , 운전자ㅡ과태료 500만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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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7.30 0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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