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Q & A◀
Q. 회원명부에는 어떤 사항이 기재되며, 회원들도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해야 하나요?
A. 회원명부에는 성명,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등이 기재. 등본은 대표자(회장)만 준비하면 됩니다.
Q. 사무실은 꼭 있어야 하나요?
A. 고유번호증에 소재지가 기재되므로 등기된 건물의 사용을 증명하는 서류를 필히 제출해야 합니다.
Q. 보통 얼마나 소요되나요?
A. 세무서마다 조금씩 소요기간이 상이하며 빠르면 3일, 보통 일주일, 길면 법정기간인 10일을 꽉채워 발급됩니다. 서류보완이 있다면 보완기간은 처리절차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소요기간은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