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구 -> 옵션 -> 프로젝트 및 솔루션 -> VC++ 디렉터리
오른쪽 상단 ' 다음 파일의 디렉터리 표시(S)'를 눌러 '포함파일' 선택.
설치된 DirectX SDK 경로를 Include 폴더 경로로 추가한다.
2. 다이렉트X 라이브러리 디렉터리 설정하기
도구 -> 옵션 -> 프로젝트 및 솔루션 -> VC++ 디렉터리
오른쪽 상단 ' 다음 파일의 디렉터리 표시(S)'를 눌러 라이브러리파일' 선택.
설치된 DirectX SDK 경로를 lib 폴더의 경로로 추가.
3. 다이렉트X 프로그램 짤 때
(1) 툴에 설정하기
프로젝트 속성 -> 구성 속성 -> 링커 -> 일반 -> 추가 라이브 디렉터리
winmm.lib d3dxof.lib d3d9.lib d3dx9d.lib dxguid.lib d3dx8.lib
이것들이 없으면 추가해준다.
(2) 코드에 직접 지정하는 (예 DirectX 9)
// 인클루드 파일 지정
#include <d3d9.h>
#include <d3dx9.h>
// 라이브러리 포함 지정
#pragma comment(lib, "d3d9.lib")
#pragma comment(lib, "d3dx9.lib")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