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은 <경북북지방 농촌선교위원회>에 오른 글을 퍼온 글입니다. 여러분의 신앙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통일교에서 개최하고 있는 '피스컵 2003 코리아' 축구 대회를 알고 계십니까?
다들 통일교 아시죠? 통일교가 이단이라는 사실도요.
(이단이라는 표현을 좋아하진 않지만 이 단체는 써도 될거 같아서 씁니다.)
※대회명 : 피스컵 2003 코리아 대회
일 시 : 2003. 7. 15(화) - 22(화)
장 소 : 서울, 부산, 수원, 전주, 울산 대전 등
6개 도시 월드컵 경기장
이 축구대회를 개최하려는 의도는 문선명집단을 알리고 또한 문선명집단우상화대회와, 통일교 자금줄이었던 합동결혼식을 박준철목사가 문집단 비리폭로를 집중적으로 함으로 자금이 줄어들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IMF로 인한 통일그룹 주력기업들의 부도와 자금이 차단당하자 문선명은 위기돌파를 위하여서 전국민의 관심인 축구라는 수단으로 자칭 재림주 메시아 우상화대회를 열어 언론매체를 통한 선전으로 교세확장을 하고자 한답니다.
통일교 대책협의회에서는 지금도 계속적으로 이 대회를 언론과 인터넷
여러 교회들에게 알리고 피스컵 티켓을 구매하지 말것을 부탁하고 있습니다.
국민들과 또한 기독교인들은 이러한 사실을 모르고 티켓을 구하려고 하는 모양입니다.
사실 저도 이러한 얘기들 듣기 전까지는 몰랐으니까요.
그로 인하여 다른 두개 클럽팀과 접촉중인데 벤피카(포르투칼)와 1860뮌휀(독일)팀을 초청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기독교인들은 힘을 모아서 참석불가 운동과 기도를 해야합니다.
※문선명집단의 실체를 알고 이를 사람들에게 알려야 합니다.
문집단은 여러 단체들을 통하여서 기독교 목사, 장로, 청년 대학생을 포섭하기 위하여
무료성지순례관광이나 해외여행, 각종 무료세미나 등을 행하고 있고
이 때 세뇌교육을 시키고 포섭한다고 합니다.
현재 기독교인이면서도 이런 집단에 빠져드는 사람들이 여기저기서 나타나고 있는데 우리는 문선명은 사이비교주요 적그리스도라는 것을 알아야 하고 내 주변의 사람들이 이런집단에 빠지지 못하게 알려야 할것입니다.
※문선명 가정당 후보 낙선운동.
2003년 6월 12일 롯데호텔에서 '천주평화통일가정당' 후원의 밤을 개최하였다고 합니다.
문선명을 재림주 참부모 메시아라고 믿는 문집단의 교역자와 신도 1500명이 모여서 행사를 했다고 합니다.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은 2003년 3월 10일 창당을 하였고, 전국 227개 지구당을 창당하였습니다.
이 가정당을 지지하는 국회의원들도 상당수 있다고 합니다.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문선명은 자신의 신도들에게 예수님은 나라와 백성이 없기 때문에
십자가에 억울하게 죽었고 사명과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십자가에 돌아갔다가고 주장하며, 자신이 인류를 구원할 재림주 참부모라고 세뇌시켰고, 하와와 천사장 루시엘과 SEX를 한것이 영적타락이며 아담과 하와가 SEX를 한것이 육적타락이며 인간조상 아담과 하와는 선악과를 따먹고 타락되어 죄의 뿌리가 된것이 아니라 SEX로 타락한 것이 선악과이고 죄의 뿌리라고 주장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류의 조상이 음란으로 타락한 것이 선악과이고 죄의 뿌리이기 때문에 문선명 재림주 참부모가 이땅에 와서 3일 SEX피가름의식, 혈통복귀의식으로 이미 완성했다고 주장한다고 합니다.
이런 터무니없는 주장과 예수님을 모독하는 문선명이 창설한 가정당이
정치권을 장악한다면 이것은 너무나 큰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곧 가정당 후보들이 나올텐데 낙선운동도 해야할것입니다.
※통일교대책협의회라는 모임에서 하는 운동들은 이렇습니다.
1. 피스컵 참석불가운동을 하자.
2. 통일교가정당 낙선운동을 하자
3. 용평리조트와 일성콘도 체인 이용불가운동하자.
4. 통일교 자금줄인 합동결혼실을 저지하자.
통일교에서 해온 합동결혼식은 2001년 1월 27일 3만5천쌍, 2002년 2월 16일 3천5백쌍, 2003년 5월 25일 100쌍 이라고 합니다.
저도 맨처음에 주님을 모르고, 합동결혼식을 시켜준다는 말만 들었을때는 저렇게 좋은일도 하는 구나 이렇게 생각했었습니다.
또한 말만들어도 아~ 하는 여러 기업들 예를 들면 용평리조트 같은 것도 이런 단체들이 운영하는 곳인줄 몰랐습니다.
알면서 넘어가는 사람들도 많지만 모르면서 넘어가는 사람들은 더 많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