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로 인기 끄는 ‘홍대 디자인가구·상일리베가구점’
경기도 의왕시 오전동에 자리 잡은 ‘홍대 디자인가구·상일리베가구점(대표 안창환)’은 성원2차 아파트와 인접하면서 모락산 등산로가 있어 오고가는 발길이 많아 주민들의 왕래가 잦은 곳이다.
특히 이곳 ‘홍대 디자인가구·상일리베가구점’은 2층 대형전시장도 갖추고 있어 이곳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가구에 대한 지식은 물론 상담을 통해 소비자 취향에 맞는 가구를 직접 설계하는 맞춤형 가구점이라는 점에 소비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2층 대형전시장은 각종 생활가구는 물론 과학적이고 아기자기한 원목가구의 배열이 예술적임을 알 수 있다. 특히 친환경원목가구에서 배어나오는 향긋한 나무 향 등이 피로에 지친 현대인의 정신을 맑게 해 주고 있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우선 이곳에 들어서면 장롱, 거실장, 서재도구, 식탁, 소파, 매트리스, 쿠션 등 소품들이 미적 감각은 물론 생활의 공간을 최대한 살려 놓은 과학적인 배치로 소비자들에게 예술적 감각과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을 찾는 발길 중에는 가구 구입보다는 디자인해 놓은 가구의 배치 등에 관심을 보여 사진촬영을 하는 이들도 가끔 눈에 보일 정도로 이곳 가구전시장은 항상 소비자들 욕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부인 박미숙 씨의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과 설명이 소비자들에게 엄청난 지식과 가구 구입의 도움을 주고 있다.
이렇듯 ‘홍대 디자인가구·상일리베가구점’은 차별화된 소재 및 개성 넘치는 빈티지 가구에서부터 중후한 멋을 풍기는 원목의 나뭇결이 소비자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섬을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있다.
이곳 안창환 대표는 지난 85년부터 원목가구를 다뤄온 3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장인정신이 깃든 가구제작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다며 “가구라면 무조건 튼튼한 제품만을 생각하던 과거의 인식보다는 건강은 물론 집안의 스타일까지 바꿀 수 있는 좋은 자재와 디자인이 중요합니다.” 말하는 그는 원목가구는 철학이 깃든 제작이 중요하다며 환한 웃음을 보였다.
현대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가구는 행복, 건강 그리고 삶의 풍요함을 전하고 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구슬 같은 땀방울을 흘리며 장인정신이 깃든 가구 제작에 혼신의 힘을 쏟고 있는 안창환 대표!
이곳 ‘홍대 디자인가구·상일리베가구점’의 향긋한 원목의 향이 아침 햇살과 함께 코끝을 자극하는 순간이다. (상담전화 031-459-0446 http://cafe.daum.net/BIF.gagu)
[이 기사를 만든 TK TIMES TV 사람들]
촬영 및 편집: 양재곤 / 영상디자이너: 강병석 / 아나운서: 안초운] ceo@tk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권한 및 책임은 TK TIMES에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