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한번 소개 했던 툴인데 2011 버전이 나왔었네요.에..또...요넘으로 말씀드리자면 하드의 배드섹터를 고쳐주는(??) (리페어) 해주는 넘입니다.램과 보드와 씨퓨등등 전혀 이상이 없는데 자꾸 다운된다 싶으면 하드의 배드섹터를 의심해 봐야 하는데요..잘~~돌아가다가 어느 특정부분에서 잦은 다운이 일어 난다면 거의 대부분이 배드섹터로 인한 다운현상입니다.배드낫다고 그냥 버리긴 아깝고..방법은 없고 할때 요넘을 사용해 보세요.아마도 배드난 섹터는 건너뛰게 하고 데이터를 기록및 리딩 하게 해주는 방식이라고 추측 됩니다.(직접 만든게 아니라서 100%라고는 말못하고 99%정도의 심증입니다..하하 ~!)배드난 하드를 리페어 한후 운영체제용으로는 좀 께림직하니 데이터 저장용으로 쓰는게 좋겟죠..운영체제는 일단 안정성이 최우선되야 하니까요.대략적인 사용법입니다. 참고만 하세요.
설치후 까까를 먹이고 난후 실행하면 위와같이 뜨는데 제일 위에 뭐라뭐라 쏼라쏼라... 클릭..(-_-);
위와 같이 자신의 컴에 장착된 물리적하드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배드난 하드를 선택해 주면 됩니다.(선택할 하드에 더블클릭~!)
선택을 하면 요렇게 도스창이 하나 뜨는데 2번 노멀스캔을 선택해 줍니다.
여기서 1번 입력 (스캔앤드 리페어) - 뭐 배드섹터를 찾아서 고치겟단 말이겟죠뭐...!!
2번은 스캔만하고 고치지는 않겟단 말일거에요.ㅋ
자 이제 시간과의 싸움이 시작 됐습니다.
하드의 용량이 크면 클수록 더욱더 큰 인내력을 요구 합니다.
뭐 하드하나 살리겟단 일념으로 견뎌 줍니다.
그냥 버리고 말지...하고 생각한다면 바로 ESC 눌러 줍시다...ㅋㅋㅋ
음..난 가난하니까 돈대신 시간으로 때워야쥐..!! (-_-)
킁..배드섹터 3개를 검출 했다고 뜨는군요...
R 로 표시가 되면 베드섹터를 리페어 했다는 뜻일 겝니다.(뭐 아님 말구~!)
정말 길고 긴 시간을 인내하며 "그냥 하드를 버려버릴까??" 하는 유혹을 물리치고 견디셧다면 위와 같은 리페어 성공 메세지를 보실수 있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또 다른 좋은 점은, 프로그램을 수행해도 기존 데이터에 아무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 입니다.
HDD_Regenerator_2011___Crack.r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