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연히 발견한 자료인데 아주 재밌는 자료가 있군요.
여러파일을 열고 엑셀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매우 유용한 자료인듯 합니다.
먼저 첨부된 파일을 압축해제하고 인스톨 합니다.
인스톨 할때 엑셀이 실행중이었으면 닫았다가 다시 엑셀을 실행합니다.
실행하면 새로운 형태, 탭형태로 파일이 열린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때 새로운 파일을 하나 추가하려면 Book1을 우측클릭해서 New를 선택합니다.
그럼 아래 그림처럼 새로운 파일이 탭형태로 추가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새로운 파일을 열면 탭 이름이 파일이름으로 계속 나타납니다.
새로이 추가된 Book2를 삭제하려면 아래처럼 우측클릭후 Close를 클릭합니다.
혹시 이전처럼 사용하시고자 한다면 굳이 해당 프로그램을 언인스톨 하지 않아도 오피스단추를
클릭하고 새로이 나타난 메뉴에서 Show ExcelTab의 체크를 지우면 이전화면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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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OfficeTabv1.20.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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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ㅎㅎ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회사컴에 설치했다가...전산실에서 삭제...유료라나 뭐라나...지금은 관계 없는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