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록양식) | 학번 |
| 이름 | |
글자수 | 자율활동 | |||
1000자/3000Byte | 자신의 개별적인 행동특성, 참여도, 협력도, 활동실적이 들어가게 구체적으로 입력. <2014년 더셀 자율활동 내용> -매주 화요일에 ‘올해 내가 세운 계획과 실천방안’, ‘내가 가지고 싶은 직업과 그 이유’, ‘부모님의 은혜’, ‘GMO식품은 개발되어야 하는가?’, ‘애완동물에게도 의료보험을 적용시켜야 할까?’를 주제로 에세이를 작성하고, 동아리 학급 내에서 3분 스피치 활동 -교내 벽수수련원 체험활동(2014.03.21.-2014.03.23.) -교내 통일골든벨 대회(2014.05.09.) -제29회 교내 봉암축제(2014.05.29.-2014.05.30.) -교내 국어어휘력경시대회(2014.06.13./10.22) -교내 역사골든벨 대회(2014.07.15.) -교내 과학탐구경시 대회(2014.12.12.) -제1회 교내 과학탐구학술대회(2014.12.15.) -노루목 저수지 공모전 준비: 개인별로 준비한 분야와 준비한 과정, 준비결과 발전된 점 등을 꼭 기술해주세요! --------------------------------------------------------------------------- 작성)
|
글자수 | 동아리활동 |
500자/1500Byte | 자신의 개별적인 행동특성, 참여도, 협력도, 열성도, 특별한 활동실적 등을 구체적으로 입력. 자율동아리(미니셀, 마음자리, 3D)에 가입된 사람들은 별도로 제한된 글자수 범위내에 기록 <2014년 더셀 동아리활동 내용> -학교장 승인 춘천 YMCA청소년동아리 활동(2014.04.05.-12.20.):브라운5번가(08.23), 청소년푸른쉼터(09.13), 청소년수련관 부스운영(10.19) -강원대 지구여행 프로그램 참가(2014.05.24.):해당자만 -봉암축제 동아리학급 해부실험(2014.05.30.) -강원대 유전자분석 실험(2014.07.12.) -한림대 유전자분석 실험(2014.08.09.) -강원대 미니의학교(2014.10.11.) -한양대학교 제1회 ‘HY-HIGH고교탐구 학술대회’참가(2015.01.22.):해당자만 --------------------------------------------------------------------------- 작성)
|
글자수 | 봉사활동 특기사항 |
500자/1500Byte |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봉사활동 중 봉사활동 후 알게 된 점과 후에 행동변화를 기록. -춘천시립요양원 -강원대봉사활동 -춘천 동물보호센터:해당자만 -그밖에 개인봉사활동 --------------------------------------------------------------------------- 작성)
|
글자수 | 진로활동 |
1000자/3000Byte | 진로와 관련되어 수행한 노력과 활동, 결과, 활동 참여도, 활동 의욕, 태도의 변화 등 진로활동과 관련된 사항 기록. -경암바이오유스캠프, 서울대 수의학 캠프, 강원대 미니의학교 캠프, 서울대 뇌과학 캠프 등 이밖에도 외부 캠프활동이 있다면 준비과정, 활동 후 알게 되고 변화된 점 작성(단, 캠프명은 외부기관 활동이므로 작성불가하여 간접적으로 기재하려 함.) -교내 봉암축제 진로의 날 행사(2014.05.29.) -강원도교육청에서 주최하고 교내에서 실시된 대입 진학정보 설명회(2014.04.05./05.17.) -벽수수련원(2014.03.21.) 진로탐색 활동 --------------------------------------------------------------------------- 작성)
|
글자수 | 독서활동(안낸 사람만) |
1,2학기 공통 1000자/3000Byte | 인성, 진로, 열정, 특정분야 탐색, 다양한 분야의 독서와 전공 유관 독서의 경험, 진로설정과의 연계성, 진로탐색의 심화 등. 책 이해 수준, 독서 이후의 행동변화(삶의 본질이나 가치관, 진로 성숙) 위주로 기록. --------------------------------------------------------------------------- 작성)
|
글자수 | 행동특성 및 종합의견 |
1000자/3000Byte | 건희는 기숙사 생활에서 어떤 노력과 어떤 행동의 발전변화가 있는지 작성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최현우 학생 예시)3년 동안 동아리 기장으로서 성실하고 바른 학교생활이 돋보이는 학생으로 이공계로의 자신의 진로희망이 뚜렷하여 학업뿐만 아니라 교내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꾸준히 준비하고 노력하는 과정이 동급생과 후배들에게 많은 모범이 되고 있으며, 선생님들의 작은 조언 하나도 경청하고 중요하게 생각하여 수용하는 자세가 돋보임. (타인존중)학급 시간에는 반급우들 뿐만 아니라 후배들이 모르는 수학 문제로 상담을 해오면 본인도 학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간을 잘 활용해야 하는 상황임에도 항상 기꺼이 밝은 표정으로 문제를 일일이 가르쳐주고 도움을 줌. (갈등관리, 리더십)뿐만 아니라 기장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학생회의에서 결정된 사항은 학급에서 의견대립이 없도록 반 분위기에 맞게 중재역할을 잘 하면서 학급회의와 의견조율로 반을 잘 이끌어 가 뛰어난 지도력을 발휘함. (동아리 활동)이밖에도 청소년단체활동으로 춘천YMCA 청소년동아리에도 선정되어 동아리 구성원으로서 동아리 홍보를 위해 후배들을 지도하여 동아리 소개 동영상을 촬영하고 제작하는 등 동아리 활동을 적극적으로 알렸으며, 교내에서는 공학도로서 주변에 불편한 것들이 없는지 항상 고민하고 결과물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지며 자신의 꿈에 다가가기 위해 노력함. (나눔)학업에 집중하고 학습시간이 많아야 하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3년 동안 월 1회 ‘춘천시립요양원’을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실내청소, 말벗 해드리기, 발마사지 케어, 어르신 수발 봉사에 꾸준히 참여하였고, 비록 힘들지만 이웃에 대한 관심과 참된 봉사활동의 의미를 찾을 수 있었고, 무엇보다 많이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앞으로 미래가 촉망되고 많은 기대가 되는 학생임. --------------------------------------------------------------------------- 작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