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오는 6일 견본주택을 열고 진주 평거3지구 A4블록(진주시 평거동 919번지 일대)에서 '진주 평거 엘크루'(투시도) 공급에 나선다. '진주 평거 엘크루'는 지하 1층~지상 15층, 10개동으로 전용면적 72㎡, 84㎡, 101㎡ 등 472가구 규모다. 평거3택지개발지구는 공공택지로 분양가 등에서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남강 조망권과 신안 근린공원이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진주 최초로 선보이는 5-베이(Bay) 혁신 평면(일부 가구) 및 공원형 아파트 설계가 적용돼 눈길을 끈다.
평거지구는 주거와 상업 교육 교통이 발달된 주택가로, 서진초 평거초 제일중 경해여중·고 진주교대 등 명문학군이 가깝다. 학원가도 밀집돼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단지 옆에는 탑마트(입점 예정)와 신안 법조타운, 상업시설지구 등이 있어 주거만족도가 높다. 남강과 자전거길, 운동시설 등이 구비된 신안근린공원은 가벼운 산책과 운동을 즐기기에 좋다. 남강대교, 지방도 2호선 등을 통해 진주 시내를 쉽게 오갈 수 있으며 서진주IC와 남해고속도로, 통영-대전고속도로 등으로 접근하기 편리하다.
'진주 평 거 엘크루'는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설계를 적용했다. 진주 최초로 5-Bay 설계(일부 가구)를 적용하며 남향 및 판상형 위주 배치로 개방감과 통풍, 채광을 극대화했다. 전 가구에 주방과 연계한 팬트리 구성을 적용해 수납공간을 최대한 확보했고, 가변형 벽체 시공으로 효율적인 침실 공간 이용이 가능하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 남강 조망권과 채광 프리미엄이 탁월하고, 공원형 설계가 적용돼 단지의 안정성과 쾌적성을 높였다. 4개의 테마가든과 단지를 순환하는 숲 속 오솔길 등 조경특화시설도 계획돼 있어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실내 골프연습장과 작은 도서관, 피트니스센터, 경로당, 보육실 등 다양한 입주자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된다.
오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20일 당첨자발표, 25일부터 사흘간 계약이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진주시 평거동 933번지 일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16년 12월 예정이다. (055)747-71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