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지맥(백두/한강) [홍천(춘천)지맥8]<신흥동안부-451번도로>...무소의 뿔처럼
수헌(수객) 추천 0 조회 109 18.04.04 06:27 댓글 6

• 18.04.04 09:57

첫댓글 눈이 무릅까지 빠지던때 진행했던 구간... 통신탑뒤 헬기장에서 뚝 떨어지는 구간.. 눈이 많아 급경사 벌벌 거리며 내려섰던 기억이 있는 곳이네... 수고했네. 미다리삼거리에서 할매가 만들어주는 미다리막국수도 먹어봐야 되는데...

• 작성자 18.04.05 08:41

ㅎㅎ 그집을 알았으면 그렇게 헐래벌떡 가지않고 막국수먹고 다음차를 탈걸 그랬습니다.
    다음번에 확인해 보겠습니다

• 18.04.04 10:02

춘천지맥을 다녀오셨군요.
    소뿔바위도 반갑고 지나온 기억이 새롭습니다.
    연무로 날씨는 다소 흐렸지만 멋진 추억길 이어지셨네요.
    덕분에 지나온 길 반추해 봅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18.04.05 08:43

1000고지가 넘는 능선이라 조망만 있었다면 그 깊이를 느낄수 있었을텐데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 18.04.08 21:27

수헌님 조망좋은 구간다녀오셨네요 우린 무더운9월초에 일출 운해에 환상적인 선물안고 걸었던 기역이 떠오릅니다 행치령에서 거니고게구간은 잊지못할 추억으로 기역될듯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18.04.12 12:59

그러셨군요...저는 날씨가 좋지않아 구름과 안개로 조망이 아쉬운 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