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 두 아들. 남편과 함께 식사를 했어요. 서울관에서요.
어제는 Dr. preserd 인도계 남자 얼굴 맛사지..오늘은 예약도 없이 갑자기 두 분의 facial을 하게 되었어요.
얼굴 맛사지하는 룸이랍니다.
방이 너무 좁지 않나 싶은데도... 하나님의 은혜인가요. 손님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facial room 을요.
바같에서 찍었어요. 이쁘죠? 분홍색으로 창문을 코팅한다고 했을때...너무 망설였고 간판하시는 사장님의
강력한 추천으로 했는데...손님들이 너무 좋아해요.
새로운 Sarah 의 권유로 색깔을 많이 늘렸어요. 돈은 많이 들었지만 손님들이 좋아해서 다행이예요.
색깔 고르는 재미를 좋아한데요. 캐네디언 손님들이요.
유리 장식장도 사서 ... 팔수 있는 새로운 것들을 진열해 놓았답니다. 이쁘죠?
프린세스의 한 코너예요. 뜨거운 수건 넣는 곳과 소독하는 기계 그리고 타월 담는 분홍색 소쿠리..
남편이 만들어 준 ... 것인데요. 패디큐어 의자에 앉으면 ..바로 보이거든요. 손님들이 관심을 가지고
얼굴 맛사지도... 스파 패디큐어도 한답니다.
박 정희집사님이 선물해 준 마블 싱크대예요. 일을 하면서 꼭 필요한 곳이예요.
금요일...토요일이면 의자 다섯개는 금방 손님으로 꽉 차버려서 ... 어쩌죠? 최소한 여덟개는 되어야 겠는데...
그린과 핑크가 너무 아름답게 조화되었죠? 아무리 생각해도 모든 것 하나 .. 하나 주님이 디자인 하셨어요.
105B7350.jpg
첫댓글 필선사장님 너무예쁜가게네요 늦게나마 축하드리고 곧대박날거같네요 오래만에 사진으로보는 수권 민우모습에 우리아이들도무척반가워하고 옛날이야기 햇습니다 매번 슬그머니들 잘지내는지보고만갓는데 예쁘게사는모습보고 오늘은그냥지나칠수가 없네요
너무 너무 반가워요 . 그리고 감사하구요. 한국 다녀와서도 마음에만 품고 있었고 계획에 없었는데...이렇게 이쁘고 아름다운 가계를 주셨어요. 하나님이... 좋은 분들과 함께 일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너무 좋은 케네디언 손님들과 짧은 영어로 이야기 하고 수다떨고...웃고.. 그것이 좋아서 가계를 하고 싶었다해도 과언이 아니죠. 이제 마음 편하게 이곳에 놀러 오셔도 되겠죠? 정원이 어머니랑 꼭...놀러 오세요. 안부도 전해 주시구요. 송 재섭 아저씨께도... 현정..소림이 그리고 정원이 어머니께요. 자주 들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