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장애인 e스포츠 훈련센터에서 운영하는 장애인 e스포츠 주말 교실은 프로게이머 선수 출신의 강사 지도로 매주 토요일 13:00부터 14:00까지 개인별 지도 강의 프로그램이 4월 1일(토)부터 개강하여 운영 중입니다
개강 프로그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오브레전드, 피파온라인4, 서든어택, 발로란트 외 다수의 게임을 직접 수강할 수 있는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e스포츠 훈련센터는 게임과 공부, 생활의 건강한 균형유지를 위하여 노력할 것이며 프로선수에도 도전할 수 있는 ‘선수반’으로 운영하고 있다.
e스포츠 훈련센터는 포스코 1% 나눔재단의 지원으로 고성능 게임밍 10대를 설치 운영 중이며 프로그램신청은 만 12세 이상 e스포츠를 사랑하는 장애인과 가족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계층이 즐기고 배우며 성장할 수 있는 e스포츠 강의로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 수강 희망생뿐만 아니라 학부모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게임과 일상생활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되는지, 게임에 소질이 있는 것 같은데 선수가 될 수 있을지, 프로게이머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등 다양한 문의사항에 대해 체육회지도자 선생님과 진로상담도 하실수 있습니다.
접수 및 문의는 061-762-9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