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014년도 2학기에 불광장학회 장학생으로 선정되었던 김하나라고 합니다.
집안 형편이 좋지않아 어떻게 등록금을 낼지 고민하던차에 학교 홈페이지에서 우연히 불광장학회를 알게 되어 등록금 지원을 받을 수 있었고 무사히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졸업예정자이고 2015년도부터는 서울시립대 법학전문대학원에 입학하게 되어 법조인의 꿈을 이루고자 합니다.
처음 불광장학회를 알고 무교인 내가 설송 큰스님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을까 고민했는데.. 불광장학회 직원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사소한 것들도 잘 챙겨주셔서 감동받고? 자신감있게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추천서 받으러갈때, 소풍 때만 갔던 절말고는 처음으로 법당안에 들어보았을 때 너무 떨렸는데요. 밥부터 먹고 시작하자라는 말에 또 감동받아서 점심 맛있게 먹고 추천서도 받고 인생상담도 받고 돌아왔습니다. 장학회를 너무 늦게 알아서 1회밖에 신청을 못한게 한스럽기만 합니다 ㅎㅎ 아무튼 이렇게 불광장학회의 맺은 좋은 인연과 경제적 도움을 받아서 대학생활 잘 마무리 할 수 있었고 이제는 정들었던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시립대 법학전문대학원에 진학하려합니다. 앞으로 대학원에 가고 또 졸업하여 법조인으로 사회생활을 할 때에도 불광장학회로부터 받은 도움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