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상승의 문
 
 
 
카페 게시글
고다마 붓다 스크랩 제 19 장(Chapter Nineteenth)
리알레토 추천 1 조회 101 16.04.29 07:37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19 (Chapter Nineteenth).

 

성기체 2(聖氣體 : Astral Body II)

 

 

성기체(Astral body)는 전자(electron)와 진자(pendulum), 양성자(proton), 중성자(neutron)로 이루어진 실리콘체(silicon body)라고 할 수 있는데, 4차원 공간 세계 속에서 진화(evolution)를 할 수 있도록 혼(soul)에 의해 분리되어 만들어진 전자의 빛(light of electron)으로 구성된 4차원 물질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성기체(astral body)는 구조상 89.89%를 차지하고 영기체(spiritual body)가 약 11.11%를 구성하고 있다고 보면 됩니다.

 

(Soul)의 물질체험을 위해서 자신을 분리시킨 가장 하위 단계라고 볼 수 있는데, 사실 3차원 세계는 포함되지 않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본향(本鄕)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바로 그런 이유입니다. 3차원 물질세계는 성기체(astral body)의 경험을 위해서 가상적으로 꾸며져서 만들어진 세계인데, 마치 여러분들의 모델 하우스(model house)처럼 말입니다. 우리는 홀로그램(hologram)을 통하여 빛을 복사(copy)해 내었으며, 복사된 빛(copy light)은 원형의 모습을 그대로 닮도록 만들어 내었던 것입니다. 이 무대가 행성 지구에 펼쳐졌던 것입니다.

 

처음 성기체(Astral body)는 자신이 직접 물질체험을 하였으나 3차원의 환경들이 점점 하강(下降)하기 시작하면서 너무나 큰 고통이 뒤따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안전한 경험을 위해 새로운 옷이 필요하게 되었고, 우주복(宇宙服)을 입고 지구에 들어가는 것처럼, 성기체(astral body)의 일부를 복제(copy)하여 육체라는 우주복(宇宙服) 속에 집어넣었던 것입니다. 처음에는 육체 속에 들어간 성기체의 분신들(avatars of astral body)은 아스트랄 영역(astral plane)에 머물고 있는 성기체(astral body)와의 연합을 성공적으로 하고 있었기에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분신들(Avatars)의 육체 생활이 반복(反復)될수록 분신들(avatars)은 본체(origin)와의 연합이 점차 느슨해지기 시작했는데, 3차원의 경험들이 모든 신경들이 집중되도록 만들면서 그렇게 되었던 것인데, 어둠의 속성이 큰 영향을 미치면서 더욱 가속화 되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어둠의 존재들이 지구에 본격적으로 진입하고 나서는 최악의 상황들이 연출되었으며, 분신들의 추락(fall of avatars)은 더욱 가속화 되었던 것입니다.

 

비록 분신(avatar)이었지만 성기체(astral body)의 모든 부분들을 그대로 가지고 있어서 성기체(astral body)의 능력을 그대로 보유(保有)하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어둠의 존재들이 여러분들의 그런 능력을 인위적으로 조정하여 차단하기 전까지는 그랬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모든 능력들이 차단되어 봉인(seal) 되면서 평범한 생명으로 후퇴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때부터 물질 육체를 가진 생명체에 불과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모진 생명의 진화가 뒤를 따랐으며, 적자생존(適者生存)의 자연계의 법칙 속에 꼼짝없이 구속되어 근근이 생명을 연장(延長)할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완전하게 모든 능력들이 상실 된 것은 아니어서 일부 인자들을 통하여서 전승(傳承)될 수 있었는데, 이들을 통해서 인류들의 원형들이 지켜질 수 있도록 하였던 것입니다. 먼 미래에 여러분들이 잃어버렸던 자신들의 본성을 회복할 때가 오는 때까지 그것이 상실되지 않고 보존되도록 말입니다. 기나긴 어둠의 터널을 이제 벗어날 때가 되어 갑니다. 여러분들을 가두어 두었던 터널(tunnel)이 이제 끝을 보이기 시작했으며 지난날 잃어 버렸던 소중한 기억들(memories)을 찾을 때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차단되어 봉인(seal) 되었던 부분들을 해제하여 원래대로 복구를 하고 있는데, 이것은 원인 제공을 하였던 존재들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상위 영단(Higher Hierarchy)에서의 공식적인 명령이 있었기에 즉각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천상의 성기체(astral body of heaven)는 지상의 분신체(avatar)와의 조화로웠던 지난날의 관계성(關係性)을 다시 복원(復元)하게 된 것이고, 유실(流失)되었던 핫라인(hatline)을 되찾은 것이었습니다.

 

천상의 성기체들(Astral bodys of heaven)은 지상의 분신들(avatars)과 교신을 통하여 원활하게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반복하여 시험을 하고 있으며, 라인(line)의 기능이 본래대로 작동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상의 여러분들이 지금 겪고 있는 상황을 정리해 드린 것입니다. 천상의 성기체(astral body of heaven)는 테스트(test)를 하고 있는데, 성능(性能)이 원래대로 돌아오게 하기 위해서 여러분들을 시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내면의 심장 센터(heart center of inner)를 통하여 스스로 점검을 하고 기능 회복을 위해서 그렇게 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은 물질에 동화(同化)되어 버린 마음 때문입니다. 물질화 되어버린 마음은 천상의 신호(signal of heaven)를 거부(拒否)하고 무시(無視)해 버립니다. 전혀 물질에 도움이 되지 못한다는 것을 알기에 더욱 그런 것입니다.

 

어둠의 속성이 여러분들을 분리(分離)시켰던 과거처럼, 다시 복원(復元)되어 연합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인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천상의 성기체(astral body of heaven)와 분리되고 나서 어둠은 여러분들을 완전한 물질의 노예로 만들기 위한 계획에 착수하는데, (money)의 기운을 접목(?木)시키는 것이었습니다. 산업혁명(産業革命)을 일으킨 것이었습니다.

 

사람들은 돈의 매력(attraction of money)에 푹 빠져 들었으며, (money)이면 물질세계에서는 안 되는 것들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인류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한 어둠의 세력은 전쟁(war)을 통한 부()의 축척을 시작하였고 그렇게 인류사회는 상위10%의 어둠의 세력들에 의해 조종되는 꼭두각시들(marionettes)이 되었습니다. 지금의 경제상황(經濟狀況)은 어떤가요. 여러분들은 경제지표(經濟指標)와 뉴스(new)를 지켜보고 금리변동폭(金利變動幅)이나 환율의 변동(exchange fluctuations), 주식(stock)과 선물시장(futures market)의 변화에 온 신경을 집중하고 있으면서 일희일비(一喜一悲)하고 있는 모습들이 이미 중독(中毒)되어 있는 증상들을 보여 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마음들(minds)은 이미 물질에 저당 잡혀서 자신의 자리를 물질에 내준지 오래요, 바람에 흔들리는 촛불처럼 곧 꺼질 듯이 위태로운 상황인데도 그것을 전혀 인식하지 못하고 있으니, 그것이 여러분들의 현재 모습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물질이 좋으신가요. 그런데 여러분들 인생은 100세를 넘기지 못하고 종료(終了)하고 마니, 더 이상 물질과 함께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세상이 영원(永遠)하다고 하면 여러분들 인생(life)도 영원(永遠)하겠지요. 그러나 그렇지 못합니다. 유한한 생명(finite life)을 연장(延長)시키기 위해서 기()를 쓰고는 있으나 실현될 수 없는 허망(虛妄)한 꿈일 뿐입니다. 여러분들이 물질에 생명을 불러 넣으면서 아무 생명도 없던 물질들이 여러분들의 부정적인 기운들을 품으면서 힘들을 축척하고 있음이니, 물질로 제작된 우상(偶像)들인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물질에 생명력(生命力)을 공급하고 힘을 제공하여 커다란 힘을 가지고 있는 형태의 기운으로 성장했다는 것입니다. 전국에 유명한 기도처(祈禱處)의 우상(偶像)들이나, 나무들, 석물(石物)들이 있고, (money)이 있다는 것입니다. (Money)은 여러분들의 염원(念願), 소망(所望), 기대와 꿈들을 품어서 거대한 기운으로 태어났고, 돈 때문에 인생들이 다투고 살인(殺人)하며, 서로 폭력을 행사하는 등 이루 말할 수 없는 사건사고(事件事故)들이 사회의 문제로 대두(擡頭)된 지 오래라는 사실입니다. 자살(自殺)까지도 서슴없이 하고 있으니, (money)의 위력이 대단하다 할 수 있는데, 이 힘을 돈(money)이 스스로 얻은 것은 절대 아니며, 바로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그렇게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미 돈의 노예들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Money)은 여러분들의 생명을 담보물(擔保物)로 획득하여 시련(試鍊)과 고통을 주고 있습니다. 물론 세상을 움직이는 돈의 힘(power of money)은 어둠의 세력들이 가지고 있음인데, 어둠의 세력들은 빛의 자녀들의 모임이나 어떤 활동도 이루어질 수 없도록 강한 압박을 통해서 빛의 운동이 일어날 수 없도록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물질을 통해서는 결단코 어둠을 극복할 수 없음인데, 불가능(不可能)하다는 것입니다. 물질을 극복하여 완성을 이루기 위해서는 물질에 젖어서 묶여 있던 아바타의 마음(mind of avatar)을 과감히 도려내어 버리셔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여러분들이 물질의 압박(壓迫)과 협박(脅迫) 속에서 헤어 나올 수 있는 것입니다. 물질은 여러분들이 물질의 굴레를 벗어나려고 시도할 때마다 강한 압박과 두려움을 이용하여 시도조차 할 수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주춤거리며, 눈치를 보다가 주저앉고 마는 것입니다. 물질이 가지고 있는 장벽은 여리고 성벽(walls of Jericho)처럼 견고하고, 골리앗 장군(general Goliath)처럼 용맹해보여서 마주할 용기조차 나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성서(bible) 속에 등장했던 이스라엘 백성(Israel people)의 앞을 가로막고 있던 그 견고했던 여리고 성벽(walls of Jericho)이 어떻게 무너졌는지요. 바로 이스라엘 백성들(Israel peoples)이 입술을 통해 내지른 함성 소리(shouting)에 의해 무너져 내렸다는 것입니다. 소리는 무엇입니까? 바로 파동(wave)의 힘에 의해 발생한 음파(音波)가 증폭기(增幅器)를 통해 더 확장되어 견고해 보였던 여리고(Jericho)의 돌 벽을 무너지게 한 것입니다.

 

그리고 골리앗 장군(general Goliath)을 볼까요. 그는 이스라엘의 어린 다윗(young David of Israel)보다 외형상으로 압도적이었습니다. 키는 236cm 이었고, 몸무게는 185kg 이었으며, 전쟁의 경험이 무척 많았던 전쟁을 위해 조련된 용사로써, 긴 창과 방패와 칼과 갑옷과 투구로 무장하였다는 사실입니다. 그 앞에 서 있던 다윗(David)은 키가 168cm, 몸무게는 63kg 정도였으며, 전쟁의 경험도 전무(全無)했고, 무장(武裝) 또한 하지 않은 채로 가진 것이라고는 돌팔매(throwing stone) 하나만을 갖춘 채로 상대했다는 것입니다. 객관적인 평가에서는 당연히 골리앗(Goliath)이 승리하는 것이었으나 결과는 어떻게 되었던가요. 당당하던 골리앗(Goliath)은 다윗(David)이 던진 작은 조약돌(gravel stone)을 이마 가운데(brow center)에 맞고 그대로 앞으로 꼬꾸라지며 넘어져서 일어나질 못하였습니다. 그 후 다윗(David)이 골리앗의 칼(sword of Goliath)을 빼앗아 그의 목(neck)을 쳤던 것입니다.

 

작은 소년(Little boy)이 그리스도(Christ)와 함께하며 보여준 용기(勇氣)가 불가능 했던 거인(巨人)을 거꾸러트린 것입니다. 이스라엘 백성들(Israel peoples)과 어린 소년 다윗(young boy David)은 불가능의 벽(wall of impossible)을 무너뜨리고 가능함을 보여준 사례(事例)입니다. 여러분들은 물질에 함몰(陷沒)되어 있는 마음을 떨쳐버리지 못하겠다고 투덜대고 있습니다. 불가능(不可能)하다고 항변(抗辯)하면서 말입니다. 여러분들은 불가능(不可能)하다는 것이 정말 무엇인지 모릅니다. 불가능(不可能)한 것이 무엇인가요. 물질 세상은 온전한 세상이 아닙니다. 대원리(大元理)께서 창조한 세계도 아닙니다. 여러분들의 경험을 위해서 임시로 복사(copy)하여 만든 세상이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은 누가 복사(copy)했을까요? 바로 여러분들의 상위 자아(higher-self)인 성기체들(astral bodys)에 의해서 만들어진 세상입니다. 자신들의 세상인 아스트랄 세계(astral plane)를 빛으로 복사(copy)하여 다운(down)시켜서 지어낸 세계이기 때문에 불완전한 세계(imperfect plane)라 하는 것입니다. 단지 3차원의 물질경험이 필요했기 때문에 그러한 목적에 의해서 지어진 홀로그램 매트릭스(hologram matrix)라고 표현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은 환영(phantom)을 만들어내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의 불완전한 의식은 환영들(phantoms)을 만들어 낸다는 사실입니다. 그렇게 만들어진 환영의 세계(plane of phantom)는 불완전(不完全)하여 대원리의 온전한 세계(perfect plane of Great Principles)로 편입(編入)하여 들어갈 수가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여러분들의 자유의지(free will)를 침해(侵害)하여 지어낸 세계를 사라지게 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 세계를 그대로 둘 수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영단(hierarchy)에서는 상위 영단(higher hierarchy)과의 협의에 의해 카르마의 주님들(Lords of Karma)”이 주축이 되어 아스트랄 영역(astral field)에 그 세계를 두기로 하고 그렇게 하였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지옥(hell)으로 표현하는 세계는 이렇게 해서 만들어졌으며, 아스트랄 영역(astral field)에 자리를 잡게 되었던 것입니다. 아스트랄 영역(Astral field)의 일부가 되었으나 정식으로 허가되어 승인된 것은 아닙니다. “카르마의 주님들(Lords of Karma)”은 여러분들의 인생 프로그램(life program)이 종료되는 시점까지만 임시로 운영하기로 하였던 것입니다. 행성지구의 인생 프로그램(life program)은 역시 3차원 세계의 경험이 종료되면 정리하는 것으로 하였던 것입니다. 그 시점이 문명의 한 주기가 종료되는 지금의 시점에 코드(cord)를 맞추었던 것입니다.

 

아스트랄 영역(Astral field)은 여러분들이 5차원 의식 세계를 온전히 받아들이는 때에도 그대로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옥(hell)으로 전해진 그 영역(field)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이유를 아시겠지요. 완전하지 않은 세계이기 때문인데, 인류들의 의식이 상승하면 스스로들에 의하여 모두 사라지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우주의 법칙(law of universe)이라고 합니다. 원인(原因)을 제공한 생명들에 의해 결과도 책임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비록 온전하지 못한 인류들에 의해서 만들어졌던 어둠의 영역은 인류 스스로들에 의해 사라지게 하기 위해서 보존하고 있는 것이고, 카르마의 주님들(Lords of Karma)에 의해 철저하게 통제되고 있어서 빛의 영역(light of field)과는 완전하게 분리되어 있는 것입니다. 한번 어둠의 영역(darkness of field)으로 들어간 존재는 다시는 빛의 영역(light of field)으로 들어설 수 없습니다.

 

빛의 영역(Light of field)과 어둠의 영역(darkness of field) 사이에는 크고 넓으며 그 깊이를 알 수 없는 협곡(canyon)이 있어서 건너올 수도, 건너 갈 수도 없는 것입니다. 어둠을 사랑했던 존재들은 어둠의 영역(darkness of field)으로 들어가고 나서야 자신이 잘못 선택했음을 깨닫게 되는데, 아무리 후회해도 소용없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은 실체를 정확하게 알고 있지 못해서 오해(誤解)들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어둠의 영역(Darkness of field)으로 들어가는 존재는 육체 속에 들어와 있던 성기체 본체(origin astral body)에서 분리(分離)되었던 분신체(avatar)라는 사실입니다. 분신체(Avatar)가 물질세계의 경험을 하다가 어둠을 받아들이게 되면서 인생의 경험을 통해 빛(light)을 발견하지 못하고, 어둠에 그대로 노출된 상태로 육체를 벗게 되면서 바로 자신이 받아들였던 어둠의 영역(darkness of field)으로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어둠의 영역(Darkness of field)으로 들어가는 분신들(avatars)은 본체(origin)와 분리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이 없다는 사실입니다. 사실 분신들(avatars)에게는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이 있는 것이 아니라고 할 수 있는데, 본체의 심장 센터(heart center of origin)에 있다는 것입니다. 본체(Origin)가 분신체(avatar)와 연결되어 하나로 연합되게 된다면 분신체(avatar)에게도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이 존재하게 되는 것입니다. 물론 육체를 벗고 분신체(avatar)가 본체(origin)와 결합하게 되는 것이지만 육체를 벗지 않은 상태에서 본체(origin)와 하나로 연합할 수 있으면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분신체(Avatar)는 자신의 인생을 주관하던 거짓된 물질화된 저급한 마음(low mind)을 모두 몰아내어 사라지게 한 후에야 본체의 심장 센터(heart center of origin)와 연결되는 것입니다. 본체의 심장 센터(Heart center of origin)는 분신체(avatar)와 소통하면서 하나로 연합하게 되는데, 그 결과에 의해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이 발현(發現)되게 되는 것입니다.

 

현재의 여러분들은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이 없다고 보는 것입니다. 본체(Origin)인 천상의 성기체(astral body of heaven)는 분신체(avatar)와 연결하여 육체를 입고 인생을 살아가는 동안 자신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게 되는데, 내면의 소리(sound of inner)를 통하여 연결될 수 있도록 애를 쓴다는 것입니다. 상위 자아(Higher-self)는 하위 자아(low-self)인 여러분들과 하나로 연합하기 위해 오늘도 소통의 방법들을 총동원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종적으로 이 행위가 결실을 보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이 선택하여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천상(Heaven)의 모든 노력들은 여러분들을 통해서만이 결실을 맺게 되는 것이기에 키(key)는 사실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보물 상자(treasure box)를 전해줄 수는 있지만 보물 상자(treasure box)의 잠긴 자물쇠는 여러분들 스스로가 열어야 한다는 것이고, 그 키(key)는 여러분 스스로가 찾아내야 하는 것입니다.

 

숨겨진 키(key)는 바로 여러분 내면(inner)에 있으며, 찾는 것은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보물 상자(treasure box)는 심장 센터(heart center)이고, 자물쇠는 센서(sensor)입니다. 천상에 있는 성기체(Astral body of heaven)는 여러분들에게 내면(inner)으로 들어오도록 신호(signal)를 보내고 있으며, 그 신호 소리(signal sound)를 들은 여러분들은 내면(inner)으로 두려움 없이 들어가야 합니다. 보물(寶物)을 찾는 것은 두려움을 극복하는 용기(勇氣)가 필요한 것입니다. 여러분들 동화 속에 등장하는 모험의 얘기도 두려움을 극복하는 용기(勇氣)를 보여주는 주인공들이 보물의 주인이 된다는 이야기들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알고 있는 여러분들은 동화속의 주인공을 동경(憧憬)하던 어린 시절로 다시 돌아가지 않으실 런지요. 너희들이 어린아이와 같지 않다면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고 했던 예수 그리스도(Jesus Christ)의 말씀을 되새겨 보았으면 합니다.

 

성기체(Astral body)는 알라딘의 램프(Aladdin's lamp)에 등장하는 램프의 요정 지니(Genie)로 비교할 수 있는데요. 지니(Genie)는 램프(lamp)의 주인의 소원을 모두 들어주는 것으로 나옵니다. 램프(Lamp)는 물질 육체이고, 지니(Genie)는 육체 속에 들어있는 성기체(astral body)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소원을 빌고 싶습니까? 물질을 풍족하게, 아니면 권력과 명예를 높여달라고 하실 것입니까? 예수 그리스도(Jesus Christ)께서 광야에서 어둠에게 시험 받으셨던 내용입니다. 여러분들은 육체적인 소원으로 자신의 인생을 낭비하는 것으로 결실을 맺지 마시기 바랍니다. 어둠은 여러분들을 어둠으로 추락시키기 위하여 지금도 최선을 다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성기체(astral body), 천상의 성기체(astral body of heaven)는 여러분 속에 들어와 있는 분신체들(avatars)을 빛의 세계로 이끌기 위해서 지금도 여러분들을 부르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천상의 본체인 성기체(origin astral body of heaven)를 영혼(spirit)이라고 부르고 있음을 압니다. (Spirit)과 혼(soul)이 연합하여 있어서 그렇게 표현할 수도 있겠으나 정확한 표현이 아닌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의 현재 의식의 수준에서는 어쩔 수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Spirit)은 빛 자체이기 때문에 어떠한 형태도 없다는 것과, 느낄 수도 없습니다. 그러나 혼(soul)은 빛이 밀도(density)를 느슨하게 하고 질량감(質量感)을 부여(附與)해서 분리(分離)하여 만들어냈기 때문에 형태를 띠고 나타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의식에서 무엇을 상상하든 그 모습으로 형태를 갖추어 나타나는 빛(light)이라고 표현하겠습니다.

 

(Soul)은 영(spirit)이 물질 체험을 위한 물질 우주에서 처음 만들어진 자녀라고 표현하는 것입니다. (Soul)은 각 차원 세계마다 자신의 분신들(avatars)을 만들게 되었는데 4차원 세계에서 경험하게 될 성기체(聖氣體:astral body)까지 지어낸 것입니다. 천상(Heaven)에서 공식적인 자녀들로 등록되어 있는 단계라고 하며, 그 세계를 아스트랄 세계(astral plane)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 세계 까지를 여러분들은 천국(heaven) 또는 극락(elysium)이라고 표현합니다. 빛의 세계(plane of light)이기 때문에 그렇게 부르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낮은 의식(low consciousness)과 저급한 마음(low mind)속에서 만들어낸 환영(phantom)에 의해서 조성된 어둠의 영역은 여러분들이 더 이상 기운들을 제공하지 않고 부정해 버린다면 영양공급원(營養供給源)이 사라지면서 없어지게 되는 영역(field)입니다. 어둠의 영역(Field of darkness)이 생겨난 태생(胎生)은 밝힌 것처럼, 여러분들의 낮은 현재 의식의 소산물(所産物)이라는 것입니다. 어둠의 존재들은 여러분들을 등에 업고 세력을 확장했던 것인데, 에너지의 근원(source of energy)이 우주가 아닌 여러분들의 현재 의식에서 조달되는 에너지에 전체가 목을 매고 있는 형태인지라 그 결과는 이미 예정되어 있는 것입니다.

 

우주 공간에서 진화하는 모든 세계와 생명들은 우주 힘 중심(power center universe)을 통하여 에너지를 공급받고 있기 때문에 유한하지 않으며, 대원리(大元理), 대원인자(大原因子)와 연결되어 있다면 영원성(eternity)을 부여받는다는 것입니다.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이 여러분들에게 매개자(媒介者)로서 대원인자(大原因子)와 연결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것입니다. 대원리(大元理)와 분리(分離)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빛의 상승 여행은 영원히 계속된다는 것이지만 아스트랄 세계(astral plane)에 들어앉은 어둠의 영역은 대원리(大元理)와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으며, 그리스도(Christ)와도 완전히 분리(分離)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어둠의 영역에는 그 어떠한 빛도 없다는 것이고, 여러분들의 부정성(不淨性)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서 빛의 상승은 이루어지지 않으며, 그곳에서 빛으로 이동하는 것은 어렵다는 것입니다.

 

어둠의 속성을 가지고 있는 분화체(分化體)는 빛의 세계에 머무는 것을 큰 부담으로 느끼며, 불안하고 두려워서 잠시도 자리에 있지를 못합니다. 빛에 노출되는 것을 꺼리고 자신의 자리는 어둠의 영역이라고 그곳으로 보내달라고 주장합니다. 어둠으로 물든 존재는 천국(天國)에 있어도 행복하지 않으며, 불행하다고 받아들입니다. 자신을 빨리 어둠의 영역으로 보내달라고 보채며 때를 씁니다. 그래서 이들은 천국을 떠나 어둠의 영역으로 보내어 지는데, 그곳에 도착하게 되면 대대적인 환영을 받게 됩니다. 이 존재는 이 환영이 자신을 정말로 사랑하고 아끼기 때문에 펼쳐지고 있다는 착각에 빠지게 되는데, 이 환영행사는 이 존재가 큰 문을 통과하고 나면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존재가 상상할 수도 없는 환경과 대접(待接)이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그 순간 이 존재는 천국을 떠올리고 자신이 왜 그곳에서 스스로 자진(自進)하여 이곳엘 왔나, 후회에 후회를 거듭하지만 그것으로 끝입니다. 어둠의 영역을 지키고 있던 사탄의 존재들(beings of satan)이 그곳으로 들어온 분신체들(avatars)을 끝나지 않는 고통과 시련의 터널(tunnel)로 끌고 들어간다는 사실입니다. 이곳은 철저하게 빛이 차단되어 있어서 어둠만이 존재하며 지옥의 불(fire of hell)만이 타오르고 있는 곳입니다.

 

이 세계는 사실 실제(fact)로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바꾸어 표현하면 바로 여러분 마음속에 환영(phantom)으로 존재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의 어둠으로 물든 마음속 세상이 이렇게 펼쳐져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현재 의식이 계속해서 존재감을 부여하고, 생명을 주며, 끝없이 에너지들을 공급하고 있어서 부정적인 마음들이 만들어낸 이 세계가 존재감이 부여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바로 부정으로 물든 저급한 여러분들 마음속 세상에 말입니다.

 

대우주(大宇宙) 어디에도 부정적인 세계나 존재들이 없습니다. 우리의 우주는 실험의 장소로 선택되었기에 특수성이 있는 것입니다만 현재 행성 지구를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는 부정적인 기운들이 모두 사라졌다는 사실입니다. 지구의 아스트랄 영역(astral field)에는 카르마의 주님들(Lords of Karma)”에 의해 제한된 영역인 어둠의 영역은 영단(hierarchy)에서 표현하기는 저급한 지구 인류들의 마음의 영역 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곳이 바로 지옥(hell)이자 부정(不淨)으로 가득 찬 저급한 마음(low mind)으로 이루어진 세상입니다.

 

여러분들이 영화 매트릭스(matrix)를 떠올린다면 아실 터인데, 그런 가상현실 공간들(假想現實空間)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가상현실 공간(假想現實 空間)은 큐빅(cubic)처럼 서로 맞물려서 있어서 어디가 어딘지 모를 정도로 넓은 것처럼 보이고, 깊이를 알 수 없을 정도로 깊다는 느낌을 주게 되는데 실제는 그렇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환영의 미로들(mazes of phantom)로 맞물려 있어서 그렇게 느끼고 보이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지옥(hell)이 무척 깊고 넓다고 받아들일 텐데, 큐빅(cubic)처럼 작은 공간 안에 환영의 미로(maze of phantom)를 펼쳐놓아 그렇게 받아들이고 있는 것입니다. 부정(不淨)으로 가득 찬 분신들(avatars)의 마음에 바로 이렇게 큐빅(cubic) 형태의 환영의 미로(maze of phantom)가 펼쳐져 있는 것입니다. 지옥(hell)이라는 이름으로 말입니다.

 

그래서 어둠의 영역(field of darkness)은 우주 어느 공간 안에 머물고 있지 않다고 전한 것입니다. 우주는 대원리(大元理)의 뜻에 의하여 펼쳐진 세계이기 때문에 온전하지 않은 것이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둠의 영역은 인생을 종료(終了)하고 천상(heaven)으로 돌아오게 되는 어둠을 사랑한 존재들의 마음속에 펼쳐놓게 된 것입니다. 자신이 스스로 만들어낸 공간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 존재는 실제로 펼쳐진 세계로 들어가는 것으로 알게 되는데, 그 만큼 환영의 미로(maze of phantom)가 그렇게 만든다는 사실입니다. 어둠을 더욱 사랑할수록 그리스도(Christ)를 분리시키면 시킬수록 어둠의 영역은 더욱 복잡하게 미로(迷路)를 형성하며 큐빅들(cubics)을 확장 시켜 나가게 되는 것인데, 그 존재의 마음속에서 말입니다.

 

어둠의 존재들의 미로(迷路)는 서로들이 맞물려 있기 때문에 그 안에서 만나기도 하고 완전히 차단되기도 하는데, 여러분들이 상상하는 대로 창조되는 것입니다. 그곳에 갇힌 여러분들은 사실 스스로들에 의해 그렇게 된 것이기에 그 곳에서 나올 수가 없는 것입니다. 환영의 미로(Maze of phantom)는 들어가는 문은 있어도 나오는 문은 없기 때문입니다. 개미지옥(ant hell)처럼 그렇다는 것입니다.

 

행성 지구에서 인생 프로그램(life program)에 등록되어 인생을 펼쳤던 본() 성기체들(origin astral bodys)은 지금까지의 모든 과정들을 마무리하고 총정리 하는 시간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카르마(karma)로 표현되는 자신들의 업()을 모두 드러내어 결과를 취합 할 것입니다. ‘카르마의 주님들(Lords of Karma)’은 지금까지의 모든 인생들에 관련된 기록들을 가지고 있으며, 아카식 레코드(akasic record)에 저장된 기록들을 토대로 최종 평가할 것입니다. () 성기체(origin astral bodys)에게서 분리(分離)되어 나왔던 분신들(avatars)은 자신들이 살아왔던 지금까지의 전 인생들의 과정을 파노라마(panorama)처럼 보게 될 것이고, 그 결과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본체인 성기체(Astral body of origin)는 어디에 머물고 있을까요. 바로 5차원 세계에 머물고 있는데, 중간계(mid plane)로 알려진 아스트랄 영역(astral field)4차원 세계라 표현하는 것입니다. 이곳을 중간계(中間界)라고 표현한 것은 행성 지구에서 인생을 살고 육체를 벗은 후에 돌아오는 분신체(avatar)는 자신이 인생에 대한 평가를 하고 난 이후에 부족했던 부분들을 보충(補充)하거나 보강(補講)하게 되는데, 그 과정들이 개설되어 있는 영역이 바로 4차원 공간이라는 것입니다. 분신체들(Avatars)은 이곳에서 5차원 이상에 머물고 있는 본체(origin)와의 만남을 위해 준비하는 것입니다. 즉 천국(heaven)에 들어갈 자격들이 조금 부족한 분신체들(avatars)이 머물고 있는 공간인데, 여러분들의 지상의 원형(origin)이 있는 세계인지라 더 아름답고 완벽하다는 것입니다.

 

이곳은 실제로 조금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 천국(heaven)으로 들어가기 위해 있는 곳이다 보니, 그 동안 펼쳐졌던 인생들의 모든 여정들이 과정으로 개설되어 있어서 그 규모가 방대할 뿐 아니라, 조력자들과 교사들, 봉사자들 역시 많다는 것입니다. 4차원 세계인 중간계(mid plane)5차원 세계로 들어가는 입구에는 천국의 문(gate of heaven)이 있으며 천사들(angels)이 수호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위치는 전한대로 행성 지구와 금성(Venus) 사이의 공간에 머물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천국(heaven)으로 지칭하는 5차원 이상의 세계는 행성 금성(티타니아:Tythania)에 위치하고 있는 것입니다. 중간계(mid plane) 역시 티타니아(Tythania)와 타우라(Thaooura)가 서로 공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지저도시(地底都市)들을 떠올리실 터인데 아갈타 제국(kingdom Agarta)의 영역은 지상과는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서로 공유되고 있지 않는데, 인생 프로그램(life program)이 지상의 인류들과 다르게 운영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행성 지구의 영단(靈團)은 사실 금성(티타니아:Tythania)의 위원회가 관여하여 운영되다보니 시스템 자체가 티타니아(Tythania)와과 연계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성기체(Astral body)는 인생 프로그램을 위해 자신의 분신체(avatar)를 운영하고 있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주종(主從)관계는 아니고, 자유의지(free will)를 보장하여 직접적인 관여가 이루어진 것은 아닙니다. 다만 분신체들(avatars)이 설계한 인생들을 잘 마무리하고 돌아올 수 있도록 조언자(助言者)로서 역할을 하였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조언자(助言者)로서의 성기체(astral body)와의 연합된 인생이 바로 빛으로의 여정을 가게 되는 인생인 것입니다. 성기체(astral body)는 여러분들을 조언하며 안내하여 천국으로 들어올 수 있도록 하는데, 모든 선택과 결정은 여러분들이 한다는 것이고, 그 결정을 존중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지 그렇게 한다는 것이며 그것이 여러분들의 자유의지(free will)를 지켜주는 것입니다. 단지 여러분들이 빛의 여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최선의 조언과 안내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어둠의 속성을 선택하여 과정을 진행한다면 인생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그 경험을 통하여 빛을 발견하고 빛으로의 여정에 진입해 들어오도록 하는 것이지만 모든 결정은 스스로가 하는 것이어서 개입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차피 어둠의 과정을 설계하여 살겠다고 선택한 것도 여러분 자신들이기에, 인생을 살면서 주어진 조언들과 펼쳐진 상황 속에서 선택한 부분들을 천상의 성기체도 번복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런 결정을 내린 여러분들은 인생을 종료하고 중간계(mid plane)에 돌아왔을 때에야 알게 된다는 것입니다.

 

성기체(Astral body)는 영(spirit)과 함께 동행 하면서 자신의 영혼의 길을 상승하며 가는 것입니다. 물론 지상에서 인생을 살았던 분신체(avatar)와 연합하여 함께 한다면 그 보다 더 좋은 것이 없겠지요. 그것을 위해 성기체들(astral bodys)은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액션(action)을 통하여 정보를 수신할 수 있도록 조언(助言)을 하는데, 책을 읽게 하거나, 인터넷(internet)을 보게 하거나, 아니면 사람을 만나게 하는 것은 가장 핵심적인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 그렇게 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내면(inner)에 들어가 자신의 신성(神聖)을 발견하여 깨우도록 하는 것입니다. 내면 중심(Inner center)의 심장 센터(heart center)를 활성화하여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깨우도록 하려는 것이 최종 목적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성취되어야 영혼의 길(path of spirit)을 함께 상승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버지가 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여러분들은 지금 성기체(astral body)의 조언(助言)과 안내를 받고 있습니다. 바로 여러분들이 영혼의 길(path of spirit)로 진입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여러분들이 선택하는 것은 어느 누구의 방해도 없이 스스로들이 결정하게 되겠지만 어둠의 영역에서도 방해공작(妨害工作)이 만만치 않다는 사실입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을 어둠의 속성으로 가둬둔 채로 속이고 있었기 때문에 결코 내어줄 수 없다는 논리(論理)로 여러분들을 강하게 압박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돈을 이용해서, 명예와 권력을 이용해서, 물질을 총동원하여 여러분들을 유혹할 것인데, 여러분들이 유혹에 넘어가지 않으면 생명을 빼앗아 가겠다고 협박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생명의 소유는 오직 하느님(God)에게 달려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저들은 단지 여러분들을 두렵게 하여 무릎 꿇게 하려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자녀들(Children of Christ)인 여러분들은 그분의 상속자(相續者)들 이십니다. 사탄(Satan)이라 할지라도 그것을 빼앗을 수 없습니다. 그리스도(Chriat)께서 여러분들에게 직접 수여(bestowal)했던 여러분들의 고유한 권리인 것입니다. 우주 안의 그 어떤 존재라 하더라도 이 권리를 침해할 수는 없습니다. 어둠이 여러분들을 고통 속에 몰아넣는다고 하여도 여러분들 스스로들이 권리를 포기하지 않는 한은 손상 받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 귀하고 소중한 권리를 값싼 물질과 맞교환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잠시의 고통이 괴로워서 그것을 모면(謀免)하려 어둠과 손을 잡고 타협(妥協)하신다면 그 순간에 그리스도의 자녀(child of Christ)됨을 포기하는 것이요. 상속권(相續權)을 어둠에게 내어주는 것입니다. 그 순간 이후로 여러분들은 그리스도의 자녀(child of Christ)에서 추락(fall)하여 어둠의 노예로 전락(顚落)하고 마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들의 교만(驕慢)과 만용(蠻勇)이 불러오는 결과인데, 대충 물질과 타협(妥協)하여 괴로움을 잊으면 어떠랴! 하는 마음속의 이기심(利己心)이 그리스도(Christ)와 분리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분신체들(Avatars)인 여러분들이 돌아가야 될 본향(本鄕)은 여기 물질세계가 아닙니다. 하느님(God)이 계신 곳, 자녀들이 돌아오기 만을 기다리고 계신 천국(heaven)이 바로 여러분들이 가야할 고향(home)인 것입니다.

 

물질세계는 홀로그램(hologram)으로 복제(copy)하여 만들어둔 임시의 세계입니다. 용도(用度)가 끝나면 페기 처분하는 일회용(一回用)과 같이 그런 운명을 가지고 있는 세계입니다. 이곳은 곧 문을 닫고 정리하려고 합니다. 성기체들(Astral bodys)도 매우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데, 여러분들이 돌아올 때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어둠의 세력들이 천국(heaven)에서 쫓겨나 지구로 들어와서 자신들의 왕국인 것처럼 행세하며, (God)으로서 군림(君臨)해왔습니다. 여러분들을 달콤한 물질이라는 독약(毒藥)을 이용하여 집단으로 중독(中毒) 시켜서 자신들의 입맛에 맞게 조련시켜 놓았던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추락한 저급한 마음(low mind) 가지고는 성기체(astral body)와 소통할 수 없습니다. 주파수(周波數)가 서로 맞지 않기 때문인데, 여러분들은 물질에 중독된 마음을 도려내고, 새로운 성기체의 마음(mind of astral body)으로 교체해야만 이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과 만날 수 있게 되는 것이고, 성기체(astral body)와도 하나로 소통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성기체의 마음(Mind of astral body)으로 바꾸십시오. 내면(Inner)으로 들어가 성기체(astral body)에게 요청하십시오. 그것도 당당하게 말입니다.

 

자신의 물질 마음(matter mind)을 도려내고, (이것은 스스로가 해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의지의 시험(test of will)이 되는 것입니다. 성기체의 본마음(Origin mind of astral body)이 들어와 심장 센터(heart center)를 활성화(活性化)하게 해달라고 말입니다. 심장 센터의 중심(point of heart center)에서 그리스도의 빛(light of Christ)이 발현(發現)되어 방사(放射)될 수 있도록 요청하십시오.

 

 

성기체(聖氣體:Astral body)를 위한 디크리(decree)

 

나는 요청 합니다. 성기체(higher-self), 당신의 본마음(origin mind)이 나의 심장 중심(heart center)으로 들어오기를 요청합니다. 나의 내면 중심에서 그리스도의 빛이 타오를 수 있기를 요청 합니다. 나는 그리스도의 자녀로서 그리스도의 빛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성기체(higher-self), 요청 하오니, 나의 마음 중심에서 그리스도의 빛이 타오를 수 있기를 원합니다.”

 

나는 이 순간부터 성기체(higher-self)와 하나로 연합하였음을 선언 합니다. 나의 마음 중심에는 그리스도의 빛이 활 활 타오르고 있음을 선언 합니다. 더 이상 거짓된 물질이 나를 억압하지 않는다는 것과, 내가 물질의 자녀가 아니라, 그리스도의 자녀임을 선언 합니다.”

 

나는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다시 태어났음을 선언 합니다. 그리고 그리스도의 빛이 내 마음 중심에서 나와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을 선언 합니다. 나는 그리스도의 자녀이자, 그리스도의 상속자라는 사실을 선언 합니다.”

 

사랑하는 그리스도 아버지시여, 아버지의 상속자로서 그리스도와 하나 되었음을 선언 합니다. 나는 그리스도의 사랑지체입니다. 나의 모든 것은 그리스도에게서 나왔으니, 나의 뜻이 아닌 그리스도의 뜻이 나를 인도하게 하여 주옵소서. 아버지의 뜻이 나를 통하여서 나타난다는 것을 선언 합니다.”

 

나는 인류들 앞에 그리스도를 나타내 보이는 아버지의 자녀이자, 상속자입니다. 아버지의 뜻이 인류들에게 모두 전달될 수 있도록 실천하여 행한다는 것을 선언 합니다.”

 

그리스도의 빛이 내 마음중심에서 꺼지지 않고 영원히 타오르는 것과, 그리스도의 빛이 나를 통하여서 인류들에게 전달되고 있다는 것을 선언 합니다. 나는 물질이 아니며, 영이자 빛입니다. 아버지의 나라가 이 땅에서 온전하게 이루어짐을 선언 합니다.”

 

사랑하는 그리스도 아버지시여, 아버지의 빛과 하나 됨과 내가 빛임을 선언 하였으니, 이 선언은 영원히 폐기될 수 없으며, 대우주의 모든 존재들 앞에서 선언하였음을 서약하는 바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하루에 한 번 이상, 3, 7, 9, 12, 23, 36번 반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 16.04.29 13:41

    첫댓글 감사합니다

  • 23.02.08 10:28

    램프는 물질 육체, 지니는 성기체~^^

    감사합니다
    _()_()_()_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