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28일(일), 아차산배수지체육공원 육상사무실에서 열린 유현경 연맹회장 취임식 행사가 성료되었습니다.
오전 10시30분, 최재찬 사무장의 사회로 시작된 이번 취임식에서 우선, 박찬호 상임고문(겸 서울특별시육상연맹 (전)부회장 및 고문, 광진구체육회 임원, 광진구육상연맹 (전)회장)이 소개되었고, 이후 박찬호 고문에 의해 내빈소개가 있었습니다.
내빈으로는 김병민 국민의힘 서울특별시당 광진갑 당원협의회 위원장, 오신환 국민의힘 서울특별시당 광진을 당원협의회 위원장, 김영옥 서울특별시의회 의원, 김상희 서울특별시 광진구의회 의원, 고상순 서울특별시 광진구의회 의원, 문종철 (전)서울특별시의회 의원, 오현정 (전)서울특별시의회 의원, 이정섭 광진구체육회장과 유구열 수석부회장이 참석하여 유현경 회장의 취임을 축하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여희권 전임연맹회장, 차양만 광진마라톤클럽 회장, 양재숙 광진공인중개사달림이모임(광중모)클럽 회장이 참석하였고, 아울러 취임을 축하해주기 위해 여러 회원이 참석하였습니다.
임명장은 여희권 전임회장이 유현경 신임회장에게 수여해 주었으며, 형형색색 화려한 문양의 자개 명패가 수여될때에는 감탄사가 취임식 행사장을 가득 메웠습니다.
이후 유현경 회장에 의해 김동한 부회장, 고승범 총무이사, 황지애 사무장 순으로 신임임원 임명장이 수여되었습니다.
임명장 수여 후에는 신임회장의 취임사가 있었습니다. 유현경 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축하해주기 위해 오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많은 조언 해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많은 지원도 부탁드린다. 열심히 잘 하겠다."는 취임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진 내빈과 연맹임원, 대의원들의 축사에서는 "취임을 축하드린다. 광진구육상연맹의 무궁한 발전을 바란다"는 축하메세지가 이어졌습니다. 이밖에도 황선종 연맹회계감사, 류제철 (전)회장직무대행, 김종철 (전)선거관리위원, 권영구 원로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축사에 대한 답사로 신임 임원을 대표하여 김동한 부회장은 "축하에 감사드리며, 연맹을 재정비하여 서울시장기육상대회 우승을 목표로 남은 기간 준비 잘 하겠다. 연맹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해 나가겠다. 지켜봐달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습니다.
취임식은 한 시간 정도 진행되었으며, 취임사, 축사, 답사 후에는 환담과 만찬, 친교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취임식이 끝날무렵, 사회자가 찬조내역을 간략 공지하였으며, 취임식 후 행사장을 퇴장하시는 모든 손님들에게는 신임회장이 손수 준비한 소정의 선물이 증정되었습니다. 여희권 전임회장이 주선한 식사장소로 이동하여 식사를 마친 뒤에는 근처 카페로 다시 이동, 커피를 마시며 신/구 연맹 임원간의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갖은 후, 다시 만날 기약을 한뒤, 해산함으로서 모든 공식 일정을 마쳤습니다.
이상. 감사합니다.
아래는 취임식 행사 사진 첨부.
사진 촬영: 황철 이사, 김동한 부회장, 고승범 총무이사, 황지애 사무장
글 작성: 광진구육상연맹 사무국
첫댓글 연맹회장 취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발전하는 육상연맹 기대 합니다 .
사무장님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늘 감사드립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2.26 1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