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은침례교회 마더와이즈 성경공부 지혜 3기 활발 지역교회 개방 후 개척교회 사모 22명 등록
▲노은교회 비전센터 3층 카페에서 열리고 있는 마더와이즈 성경공부 지혜 3기생들이 서로를 축복하며 프로그램을 통해 새롭게 거듭나길 소망하고 있다.
노은침례교회(담임 김용혁 목사)가 행복한 엄마, 지혜로운 아내, 건강한 가정을 만들기 위한 ‘마더와이즈 성경공부 지혜3기’를 모집해 운영하고 있다. 매주 1회씩 총 10회의 과정으로 열리고 있는 이번 3기는 오전반과 저녁반으로 나눠 진행되고 있다.
오전반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노은교회 비전센터 3층 시인과 농부 카페에서 열리고 있으며 저녁반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노은교회 비전센터 1층 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된다. 오전반은 24개월 이상의 아동의 탁아도 가능하다.
마더와이즈란 어머니들을 위한 사역으로, 성경을 공부하면서 어머니들의 필요를 공급해 주고 훈련 시켜 자녀양육 방법을 제공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노은교회가 3기째이다. 1, 2기때는 노은교회 여성 성도들만 참석했지만 3기때부터는 지역교회에 오픈해 개척교회 사모 22명이 등록했다.
노은교회 임연숙 사모는 이와 관련해 "저희가 늘 지역에 영향력 있는 교회가 되게 해달라고 수 년 동안 기도해왔는데 이렇게 열매를 얻게 되었다"면서 "현명한 아내, 지혜로운 엄마, 행복한 가정을 꿈꾸는 마더와이즈 프로그램을 통해 너무 큰 축복을 받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용혁 담임 목사는 "마더와이즈는 기본적으로 성경공부 프로그램을 갖고 있으면서도 그 이상의 것을 포함한다"면서 "어머니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주고 회복을 도와주며 부모역할에 대한 성경적, 실제적 답변을 찾고자 할 때 마음을 새롭게 정비할 수 있도록 돕는 어머님들을 위한 피난처"라고 소개했다. /문의: 042)823-2300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광고문의 munic21@hanmail.net(문인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