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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계 |
사회·환경 이슈의 공동 해결을 위한 동종업계와의 협력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성공 사례를 공유, 벤치마킹합니다. |
임직원 |
CSR에 대한 임직원의 올바른 이해를 돕고 본사의 CSR 활동에 대한 인식을 높여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
협력회사 |
지속적으로 CSR 관리현황을 모니터링 하는 동시에 교육 및 컨설팅 지원을 병행함으로써 협력회사의 자발적인 CSR 증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
고객사 |
공급망의 일원으로서 본사에 기대하는 CSR 의무를 준수하는 동시에 사회·환경 문제 해결에 기여하는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
소비자·미디어 |
연구개발에서부터 판매, A/S에 이르기까지 제품 수명주기 전과정에 걸쳐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지속가능한 소비문화 인식 확산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
정부·지방자치단체 |
본사의 비즈니스 및 CSR 활동 전반에 걸쳐 정부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정책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
[이해관계자 식별]
구분 |
평상시 이해관계 |
임직원 |
회사에 노동력과 기술을 제공하고 회사와 고객 간의 중요한 연결고리 역할을 하며, 이를 통해 임금과 복지 혜택을 받음 |
고객 |
회사로부터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고 회사에 금전적 이익을 제공함 |
주주 |
회사의 주식을 소유하거나, 기타 자원을 투입 하여 경영에 필요한 자금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이자, 배당, 차익 등 수익을 얻음 |
규제기관 |
법률/규제 등을 통해 기업의 활동에 대한 제한을 가하며, 필요시 보조방안을 지원함 - 공정 거래 - 보건/안전 문제 |
언론 |
언론은 회사로부터 광고수익을 얻고 뉴스 또는 기사거리를 제공받음 조직은 광고의 형식을 취하지 않고 회사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등에 관한 뉴스를 언론기관에 소재기사로 제공함으로써 무료광고 효과를 얻음(외형상 사실 보도의 형식을 취함으로써 광고활동 가능) |
파트너 |
회사에 재화와 용역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금전적 이득을 획득함. 회사와 함께 고객에게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프라 형성 및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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