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지코인 인덕션 하우스
 
 
 
카페 게시글
도지 코인 구매 가능 합니다 지멘스 3구 설치 후 꺼짐현상 발생// 설치비 환불 요청드립니다
minve 추천 13 조회 1,254 14.05.15 10:10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5.15 10:42

    첫댓글 설치후 동작이 이상없음을 확인하지 않은듯한데 설치한 분의 실수이고 그 부분에 대해 사과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헌데 다른 기사분은 그걸 어떻게 해결했나요? 벽의 콘센트에 접지를 달았습니까? 궁금하군요.

  • 14.05.15 10:53

    제가 직접 설치를 했습니다 첫 테스트 사용시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
    PCP 이상의 경우 특히 접지 부분 충격 이상의 경우 2~3일후 작동 않되는 부분있습니다
    교환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판매처의 경우 제품 불량시 전액 손해 이기에 일시적 사용 가능 하게
    만들수있습니다 저도 할수있습니다 하지만 그후에 문제 생기면 제가 책임 져야 합니다..
    초기불량의 경우 매우 민감 합니다

  • 14.05.15 11:07

    말씀 듣고보니 또 카페지기님 말씀이 맞는거 같습니다. 섣불리 테스트하지 않았다고 한 점 사과드립니다.

  • 14.05.15 10:49

    환불 해드릴게요 그런증상으로 a/s 접수후 처음 사용은 가능 합니다 기계적으로 접지 없어도 사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충격에 의해 접지 센서 오작동 입니다 // 모든분 접지 없이 사용해도 문제 없습니다 // 왜 우리집만 접지가
    필요하신지 생각 부탁 드리며 // 전기렌지 제품은 평생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품 입니다 //
    제 양심 때문에 거짓말은 못합니다 계좌번호 문자주세요 바로 환불 해드릴게요 010-3789-2667

  • 14.05.15 10:56

    까페에 손실이 된다고 해서 글삭제 하지않습니다 // 필요 하신분 설치 받으시고 문제 발생시 모든 잭임 져요.
    국내 전기렌지 업체 설치의 경우 백프로 교환 처리 합니다 (위와 같은 증상 발생시)

  • 14.05.15 11:40

    생각을 해보면 까페 글중 Q&A 한분, 고객님 ,전기렌지 시공이미지 한분 세분 글 안올리신분 두분 모두 다섯분 동일 증상
    이내요 두분은 절차에 따라 교환 진행 중이고요 두분중 고객님(포함) 사용 중이시고요 결론적으로
    4월에서 5월 사이 배송 받으신분 만 문제가 있습니다 여지것 설치 하면서 전혀 문제 없습니다
    독일 지멘스 공장으로 문의 해볼게요

  • 14.05.15 17:35

    저도 ㅋㅁ마일몰에서 4월에 주문해서
    배송받고 이제 우수회원 준비중인데.
    그 때 물건이 불량인가요?? ㅠ ㅠ

  • 14.05.15 11:44

    전기렌지 구매 대행시 문제점은 같이 노력해서 개선을 해야 될부분이라고 생각 합니다 저의 업체도 부족한점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판단 실수할수도 있고요 하지만 모든부분에서 책임을 지는곳은 저희 까페 뿐이라고 생각 합니다
    꼭 환불 받아가세요 010-3789-2667 계좌번호 금액 보내 주세요

  • 작성자 14.05.15 12:44

    네 환불해주신다니 계좌번호는 보내드리겠습니다. 제가 회사에 있어서 사진을 첨부 못드리는데, 비전문가인 제가 보았을 때는 벽의 콘센트에 접지 부분이 아무것도 나와 있지 않은상태 였습니다. 결국 벽의 콘센트를 교체하여 이슈가 해결되었습니다. 그리고 독일 지멘스 공장으로 문의하신다고 하셨는데, 연락처를 저도 알려주시던지, 메일 보내실 때 참조로 넣어주실 수 있는지요?
    제가 자꾸 블랙컨슈머 되고 싶진 않은데요, 전화하실 때도 카페에서처럼 친절하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정말 이상한 사람 되는 것 같네요. 기계이상이라고 볼 수가 없는게, 콘센트 접지 있는것으로 바꿨을 뿐인데 모든 것이 잘 동작합니다.

  • 14.05.15 16:33

    사진 한번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상황인지 보고싶네요.

  • 작성자 14.05.15 12:47

    저한테는 설치비 6만원이 달려있는 것이 아니라 기계가 아예 동작을 안하므로, 기계를 아예 못쓸 수도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훨씬 심각하게 느껴지는 상황이었습니다. 지금에서야 이렇게 글을 쓸 정신이 있는것이고, 당시(지난주)에는 너무 황당하기도 하고 기분도 좋지 않았습니다. 여기에 올리는 이유는, 말씀하신대로 다른 곳 설치시에 참고하십사 해서 공개적으로 올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 14.05.15 14:09

    입금 완료 했습니다 사후 문제의
    책임 없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제품의
    기능성능 모두 이야기 드렸습니다
    전기용량이 많아 첫째두 안전 두번째도 안전 입니다 전 백프로 아니면 안합니다

  • 작성자 14.05.15 14:16

    네 입금해주신 부분 확인하였습니다. 지멘스 독일 공장으로 문의하신다고 하셨는데, 저도 연락처 알수 있을까요?

  • 14.05.15 16:05

    그건 대외비요 지송요 월 억 단위 이상의 사업 거래입니다 상당히 조심 스런 질문 입니다 실질 적인 답장 받는
    데만 보름 이상 걸려요
    정확한 질문 형태 이어야 되요
    접지 과전류 문제 입니다 천둥 번개
    우기 시에 나타 나는 과전류를 잡기
    위한 반도제 부분 입니다 번역 의뢰를
    해도 10번 이상을 수정 질문을 해야되요 독일과 한국 부르는 호칭
    이 통일 안되서 나타나는 현상 입니다

  • 14.06.06 11:44

    카페지기님 설명을 듣다보니 잘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 접지는 꼭 해야하는거로 알고 있는데요. 동작에 이상없다고 접지를 하지 않는다면 불완전시공 아닌가합니다. 유럽이나 미국의 RMA 경험을 기초로 말씀드리면 매뉴얼대로 작업하지 않은 경우 사용자 책임으로 정리되는게 일반적입니다. 지멘스에 문의할때 작업시 접지하지 않은 부분을 언급하면 불리할거 같군요. 제가 이해한게 맞는거죠? 동작에 문제없기때문에 접지 안하셨다는거.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05.15 19:53

  • 14.05.15 20:01

    사망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 다른회사의 경우 인명 피해시 문제가 커지기 때문에 거의 90% 이상 교환 처리 합니다.
    저희 회사는 문제 소지가 있으면 작업 중지 이며 해당 업체 통보 및 가급적 교환 유도 처리 합니다
    결국 사고 발생시 시공사 와 수입원(혹은 공장) 책임 전가 되며 거의 설치 업체 잘못으로 처리 됩니다
    이유는 브랜드 이미지 회손이기에 해당 업체 돈을 받아서 저희가 합의 진행 합니다.
    이번 문제로 인해 저의 자격증 및 보험가입 내용을 까페에 올릴 예정입니다 단 개인정보 누출 문제가있어서
    개인신상정보 내용 삭제후 올리겠습니다(설치비 하단부분)

  • 14.05.17 09:43

    설치비 확인 하시면 보험증권 및 전기시공 자격증 업데이트 했습니다//
    물론 자격증 소지자 마다 시공 방법 및 사후관리 방법 모두 틀립니다 그부분은 자격증 소지자의 권한 이기때문입니다
    제 시공 방법은 설치비에 나와 있습니다.
    안전한 시공을 원하신다면 보험 가입 여부 자격증 보유 업체 확인 하세요

  • 14.07.08 22:16

    글을 읽으면서 배우는 부분도 많이 생깁니다. 다만 제품의 초기불량은 기본적으로 판매처에서 수령하여 제조사에 넘기는 것이 당연한 것이 아닌가 합니다.

  • 14.08.26 11:16

    저도 잘 읽어 보고 상황을 알 수 있겠네요... 좀더 신뢰가 가는 듯 합니다.

  • 14.12.07 15:25

    지기님 a/s하시는거 보니 참 기분이 좋습니다..서로 믿는 사회가 되어야겠지요. 신뢰가 갑니다

  • 15.04.06 10:35

    숨기지않고 이렇게 드러내놓고 처리하는 태도는 참 보기좋은것같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