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바우덕이 축제가 끝나고 오랜(?) 휴식기를 갖고 안성 포스팅 하러 왔어요! 오늘은 저희 가족의 주말 농장이 있는 안성시 금광면의 랜드마크죠, 금광호수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이미 금광저수지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주말 가족 나들이 장소, 낚시로도 유명하죠! 저희 집 앞마당이라고 할 수도 있는 금광호수 전경을 소개합니다!
금광호수는 안성시가 지정한 안성 8경 중 하나로, 1965년 9월에 준공되어 고삼, 송전호와 함계 남부권 3대 호수로 손 꼽히죠~
안성의 동쪽에 위치해 경관이 수려하고 너른 호반형을 띄는 금광 호수는 드라이브 코스로도 유명합니다. 최근에는 자전거 라이더 들의 필수 코스로 떠오르며 주말마다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제가 지난 주말에 찾은 금광 호수는 가을 분위기 늘씬 느껴지는 상태입니다! 늦기전에 드리이브하러, 자전거 라이딩하러, 찾아오세요~
금광저수지 주변에는 맛집이 정말 많아 자주 찾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가을 옷을 입은 금광호수를 그냥 지나치가 아까워 세렌디피티 카페에 들렸습니다! 생각보다 넓은 실내와 단체 테이블까지 구비 되어 있어 연말 모임 해도 거뜬할 것 같아요!
세렌디피티의 가장 큰 장점은 야외 테라스 입니다! 금광 호수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 정말 좋네요~ 아래 사진 처럼 금광 호수 위에도 테라스를 만들어 놓아 정말 환상의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
출처: 이원희, 이야기가 있는 풍경 원문보기 글쓴이: 이원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