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살리기실천-12차 행동
일시 2024.09.07.15시~ 19시
장소 서울시청 앞 ㅌ안핵초불 106차 현장
참여
이기종 후원회장 박진우 회원
서명 14인후원 35,000(책판매 1만원 포함)
오늘은 숭례문 파수의식 마치고,집회현장에 가서 사진부터 찍고,아사달 대표님과 인사를 하여,아사달 대표님은 다른분과 대화나누는 도중에 나는 자리를 대신 맡아서 서명운동을 도왔다.
서울기독대학교 사회복지학과에서 동아리활동 경험으로서 서명운동은 좋았다.처음 서명하신분이 연세드셨는데,서명 내용은 작성했지만,휴대전화번호는 작성하지 않았다.내가 그 어르신분한테 왜 번호 작성하지 않았는지 공손하게 여쭤봤는데,그 어르신은 전화 요금이 너무 많아서 휴대전화번호가 없다고 대답하셨다.하긴,요즘 사는데 힘들다.
내가 들고 있는 태극기 피캣과 윤석열과 뉴라이트의 만행때문에 요즘 서명자 수가 저번보다 늘고있다.이로서 식민사관을 타파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서명자들중에 대다수는 어르신이고,나머지 한명은 여학생이다.
서명운동 도중에 아사달 대표님이 나한테 시원한 커피한잔을 사주셨다.목이 말랐는데,감사히 받들어 마셨다.6시에 촛불행동에서 시위를 개최하자,나는 윤석열을 탄핵하기 위하여,탄핵시위에 참여하였다.나는 앞으로 윤석열을 탄핵할겸 두음법칙과 장음법칙을 폐기를 완강하게 하겠다.
*스마트폰으로 게시글 올리려고 했는데,엉망이 될까 우려하여 지금 집에와서 게시글 올립니다.건강을 잘 챙기십시오!
첫댓글 진우샘의 시각으로 현장을 보는 일이 새롭군요.
글/사진 올리느라 애썼습니다.
근데, 장음법칙은 뭘까요?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31921804&memberNo=30479203
https://kiss.kstudy.com/Detail/Ar?key=39370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