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인미디어에이앤디의 '메가맥스'가 12일 오후 1시에 방송되는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 출연해 데뷔앨범 타이틀곡 '페인티드 러브(Painted÷Love:)(English ver.)' 무대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페인티드 러브(Painted÷Love:)’는 Medium Pop 장르의 곡으로, 가슴 깊이 패어 쉽게 잊혀지지 않는 강한 첫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청량감 있는 ‘falsetto(팔세토)’ 창법의 보컬과 파워풀한 랩, 부드럽지만 강한 군무가 잘 어우러진 무대로 첫사랑의 아픔을 표현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데뷔앨범 ‘페인티드 러브(Painted÷LOVE:)’는 총 10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애틋하고 애절하지만 달달한 소년들의 첫사랑을 표현한 앨범으로, K-POP 프로듀싱 선두주자인 불스아이와 에이밍뮤직, 코끼리 열차가 작업하여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다.
메가맥스는 한국인 멤버 5인(로한, 아이덴, 하엘, 지니, 재훈)과 몽골인 멤버 1인(칸), 총 6인으로 이루어진 K-POP 보이그룹으로, 국내 팬덤과 글로벌 팬덤의 관심으로 신인 보이그룹임에도 브랜드 평판 45위(21.09月 기준)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심플리 케이팝’은 오는 8일 오후 7시 ‘ARIRANG K-POP’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확인 가능하며, 오는 12일 오후 1시에 방송되는 아리랑 TV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심플리 케이팝’에는 메가맥스(MEGAMAX) / 더보이즈(THE BOYZ) / 티오원(TO1) /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 라붐(LABOUM) / 이펙스(EPEX) / 저스트비(JUST B) / 킹덤(KINGDOM) 등이 출연한다.
시사저널ON : 박외영 기자
원문보기 : 대표사진 클릭 시 본문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