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사진총연합회홍천지회 카페가
회원의 방문, 글쓰기, 인사나눔 등등 관심과 이용이 거의 없습니다.
존치의 가치를 못느껴 부득이 폐쇄코자 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요.
좋은 의견 있으시면 댓글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이 없으시면 2주후 폐쇄절차를 밟도록 하겠습니다. 끝
첫댓글 카폐는 모임체의 얼굴이고 소통의 장입니다.회원들의 참여 방법을 찾으면서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첫댓글 카폐는 모임체의 얼굴이고 소통의 장입니다.
회원들의 참여 방법을 찾으면서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