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1일(수), 세계일보 조사위원회는 양주시협의회 사무실에서 8명의 조사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월례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서석원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월례회의는 조사위원 실천강령낭독이 있었고, 인사말을 통해 추운 날씨로 인한 건강에 대한 주의를 당부하며 남은 2023년을 아름답게 마무리하자고 말했습니다.
이번 회의에서 주목받은 안건은 10월에 예정된 워크샵과 관련된 사항입니다. 워크샵은 강원도 고성과 속초 일원으로 14일(토)부터 15일(일)까지 1박 2일 동안 개최될 예정입니다. 또한, 10월 30일(월)부터 31일(화)까지 제17회 세계일보 전국 조사위원 골프대회에도 참석하기로 결의되었습니다.
이에 앞서, 10월 18일(수)에는 2023 세계일보 조사위원 추계단합대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행사에 적극 참석하여 가을의 청취를 느끼는 시간을 갖자는 취지로 회원들 간에 일정이 공유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회의에서는 각 조사위원들이 소속한 사업장을 소개하면서 조직활성화와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협의체를 만들기로 하는 계획이 세워졌습니다.
월례회의는 모든 참석자들이 함께 단체 기념사진을 찍은 후에 폐회되었고, 만찬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를 통해 조사위원회 내에서 다양한 활동과 계획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