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통 스킬 |
타입 | 등급 | 스킬 명 | 아이콘 | 스킬 효과 및 강화 정보 |
액티브 | 일반 | 강타 | | [기본] 공격력 170%의 단일 공격
[+1 강화] 공격력 175%의 단일 공격
[+2 강화] 공격력 180%의 단일 공격
[+3 강화] 공격력 185%의 단일 공격
[+4 강화] 공격력 190%의 단일 공격
[+5 강화] 공격력 195%의 단일 공격
[+6 강화] 공격력 200%의 단일 공격
[+7 강화] 공격력 205%의 단일 공격
[+8 강화] 공격력 210%의 단일 공격
[+9 강화] 공격력 215%의 단일 공격 |
패시브 | 일반 | 진합태산 | | [기본] 적 처치 후 얻는 골드 2% 증가
[+1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골드 2.5% 증가
[+2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골드 3% 증가
[+3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골드 3.5% 증가
[+4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골드 4% 증가
[+5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골드 4.5% 증가
[+6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골드 5% 증가
[+7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골드 5.5% 증가
[+8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골드 6% 증가
[+9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골드 6.5% 증가 |
패시브 | 일반 | 근력 강화 | | [기본] 최대 무게 15 증가
[+1 강화] 최대 무게 30 증가
[+2 강화] 최대 무게 45 증가
[+3 강화] 최대 무게 60 증가
[+4 강화] 최대 무게 75 증가
[+5 강화] 최대 무게 90 증가
[+6 강화] 최대 무게 105 증가
[+7 강화] 최대 무게 120 증가
[+8 강화] 최대 무게 135 증가
[+9 강화] 최대 무게 150 증가 |
패시브 | 고급 | 백전노장 | | [기본] 적 처치 후 얻는 경험치 2% 증가
[+1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경험치 2.5% 증가
[+2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경험치 3% 증가
[+3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경험치 3.5% 증가
[+4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경험치 4% 증가
[+5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경험치 4.5% 증가
[+6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경험치 5% 증가
[+7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경험치 5.5% 증가
[+8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경험치 6% 증가
[+9 강화] 적 처치 후 얻는 경험치 6.5% 증가 |
패시브 | 고급 | 정신 수양 | | [기본] 최대 MP 50 증가
[+1 강화] 최대 MP 65 증가
[+2 강화] 최대 MP 80 증가
[+3 강화] 최대 MP 95 증가
[+4 강화] 최대 MP 110 증가
[+5 강화] 최대 MP 125 증가
[+6 강화] 최대 MP 140 증가
[+7 강화] 최대 MP 155 증가
[+8 강화] 최대 MP 170 증가
[+9 강화] 최대 MP 185 증가 |
액티브 | 고급 | 굳건한 의지 | | [기본] 10초 동안 자신에게 적용된 상태 이상 면역(적용 횟수 1회) (이동불가/기절/흡착/수면/빙결/석화/넉백/침묵/실명)
[+1 강화] 10초 동안 자신에게 적용된 상태 이상 면역(적용 횟수 2회) (이동불가/기절/흡착/수면/빙결/석화/넉백/침묵/실명)
[+2 강화] 10초 동안 자신에게 적용된 상태 이상 면역(적용 횟수 3회) (이동불가/기절/흡착/수면/빙결/석화/넉백/침묵/실명)
[+3 강화] 10초 동안 자신에게 적용된 상태 이상 면역(적용 횟수 4회) (이동불가/기절/흡착/수면/빙결/석화/넉백/침묵/실명)
[+4 강화] 10초 동안 자신에게 적용된 상태 이상 면역(적용 횟수 5회) (이동불가/기절/흡착/수면/빙결/석화/넉백/침묵/실명)
[+5 강화] 10초 동안 자신에게 적용된 상태 이상 면역(적용 횟수 6회) (이동불가/기절/흡착/수면/빙결/석화/넉백/침묵/실명)
[+6 강화] 10초 동안 자신에게 적용된 상태 이상 면역(적용 횟수 7회) (이동불가/기절/흡착/수면/빙결/석화/넉백/침묵/실명)
[+7 강화] 10초 동안 자신에게 적용된 상태 이상 면역(적용 횟수 8회) (이동불가/기절/흡착/수면/빙결/석화/넉백/침묵/실명)
[+8 강화] 10초 동안 자신에게 적용된 상태 이상 면역(적용 횟수 9회) (이동불가/기절/흡착/수면/빙결/석화/넉백/침묵/실명)
[+9 강화] 10초 동안 자신에게 적용된 상태 이상 면역(적용 횟수 10회) (이동불가/기절/흡착/수면/빙결/석화/넉백/침묵/실명) |
액티브 | 영웅 | 고통 억제 | | [기본] 자신에게 3초동안 모든 피해 방어 50% 증가 효과 부여 (재사용 대기시간 720초)
[+1 강화] 자신에게 3초동안 모든 피해 방어 50% 증가 효과 부여 (재사용 대기시간 660초)
[+2 강화] 자신에게 3초동안 모든 피해 방어 50% 증가 효과 부여 (재사용 대기시간 600초)
[+3 강화] 자신에게 3초동안 모든 피해 방어 50% 증가 효과 부여 (재사용 대기시간 540초)
[+4 강화] 자신에게 3초동안 모든 피해 방어 50% 증가 효과 부여 (재사용 대기시간 480초)
[+5 강화] 자신에게 3초동안 모든 피해 방어 50% 증가 효과 부여 (재사용 대기시간 420초)
[+6 강화] 자신에게 3초동안 모든 피해 방어 50% 증가 효과 부여 (재사용 대기시간 360초)
[+7 강화] 자신에게 3초동안 모든 피해 방어 50% 증가 효과 부여 (재사용 대기시간 300초)
[+8 강화] 자신에게 3초동안 모든 피해 방어 50% 증가 효과 부여 (재사용 대기시간 240초)
[+9 강화] 자신에게 3초동안 모든 피해 방어 50% 증가 효과 부여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패시브 | 희귀 | 생명력 강화 | | [기본] 최대 HP 150 증가
[+1 강화] 최대 HP 200 증가
[+2 강화] 최대 HP 250 증가
[+3 강화] 최대 HP 300 증가
[+4 강화] 최대 HP 350 증가
[+5 강화] 최대 HP 400 증가
[+6 강화] 최대 HP 450 증가
[+7 강화] 최대 HP 500 증가
[+8 강화] 최대 HP 550 증가
[+9 강화] 최대 HP 600 증가 |
패시브 | 희귀 | 집중 | | [기본] 모든 상태 이상 적중 2% 증가
[+1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3% 증가
[+2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4% 증가
[+3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5% 증가
[+4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6% 증가
[+5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7% 증가
[+6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8% 증가
[+7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9% 증가
[+8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10% 증가
[+9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11% 증가 |
패시브 | 영웅 | 강인한 의지 | | [기본] 모든 상태 이상 저항 3% 증가
[+1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5% 증가
[+2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7% 증가
[+3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9% 증가
[+4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11% 증가
[+5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13% 증가
[+6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15% 증가
[+7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17% 증가
[+8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19% 증가
[+9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21% 증가 |
첫댓글 강타, 굳건한 의지 외에는 패시브 스킬...아닌가요...?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표기 오류가 있어 수정되었습니다. 강타와 굳건한 의지 외 다른 스킬들은 패시브 스킬이 맞습니다.
빠른 확인 감사합니다. :)
오리지널이랑 모든 스킬셋이 똑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