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 지내시죠?? 저는 드라마 촬영들과 예능 촬영으로 아주 꽉찬 요즘을 보내고 있어요.
그래서 하루가, 일주일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호로록 붙잡지 못할 때가 많은 것 같네요 하하..
바쁘지만 그래도 이것들이 하나 둘씩 공개될 떄 조직원들이 다양한 컨텐츠로 저를 볼 수 있음을 상상하며 힘나게 찍고 있어요.
이번에 러브어페어 현장에 커피차 보내주셔서 너무너무 고마웠어요!! 꼭 이말을 하고싶어서 글을 남겨요,
모든 분들이 커피를 잘 마셨다며 고마워하는데 사실 여러분들이 보내준거라,, 제가 아니라 저의 팬분들에게 마음을 보내달라고 꼭 이야기를 하곤 해요. (그개 맞다고 생각을,,!)
그 마음이 조직원들에게 잘 전달 되었을거라 믿으며 어깨가 으쓱 올라간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긴 겨울에 비해 비교적 봄이 빠르게 지나가고 햇살이 강해지고 있어요. 여름이 오고 있는데 조직원 여러분들은 여름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매번 쵀애 계절이 바뀌어서 어떤 계절이 좋다! 라고 말하기가 늘 어렵더라구요.
참! 이번에 올리버라는 작가님과 함께 팀을 만들어 첫번째 전시를 열었는데 제가 일정 때문에 많이 자리하지 못했지만 와주신 분들 너무너무 고마웠어요!!
가방이라는 형태로 걸어 놓았지만 가방으로 인식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설명이 많이 필요했는데 올리버가 제자리를 대신해 잘 설명을 해준 것 같았어요.
형태는 가방일지 몰라도 저는 그게 팬클럽이라는 팀의 시작을 알리는 도구이자 나눌 수 있는 마음이라고 생각했거든요.
넓은 마음으로 찾아와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것들 많이 할테니 다들 기대부탁드립니다요잉!
요 근래는 본업으로 바쁘지만, 팬클럽이라는 아트팀에 대한 활동을 할 때는 이종원으로써의 호기심과 아이디어로 움직이기 때문에 또 다른 공기를 맡는 느낌이예요.
사실 올리버를 10년전부터 알고 지내며 그의 능력을 널리 알리고싶은 마음으로 팀을 꾸리자고 먼저 이야기 하곤 했었거든요. (내 생활에 여유가 생길때..!)
그게 작년이라고 확신이 들어서 팀을 만들었는데 재미있게 이런저런 브래인스토밍을 통해 재미있는 것들을 만들어 나가고자 한답니다.(헤헷)
올해 촬영들이 끝나면 어디를 여행할지 고민도 하고 있어요!
예비 후보로는 그리스(아테네), 모로코(마라케시), 스페인, 저멀리 반대에 있는 페루까지 생각을 하고있어요.ㅎㅎ
좀 길게 가서 마음과 몸의 평화를 다지고, 영감과 좋은 사진을 들고 한국으로 오고 싶네요.
조직원 여러분들 중에는 이중에 가본사람이 있을까요??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저에게 여행은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라 꽤나 신중하게 고른답니다..
글을 쓰다보니 주저리 주저리 두서없이 썼어요. 시작은 감사함인데, 끝은 호로록 마무리네요 ㅎㅎ
조직원들에게 행복이 가득하길, 아픈곳 없이 건강하게 햇살을 맞이하는 시간이 주어지길 바라며 이만 일하러갑니닷!
사랑입니닷..(하트하트)
(열심히 사는중,,,)
첫댓글 배우님!! 촬영 화이팅하세요😊
건강 조심하시고요~!!🫶
배우님 건강 잘 챙기시고 촬영 파이팅!!
이미 여름이 온 거 같아요 보고싶구 기대중입니다
햇살같은 배우님😊 좋은 하루 보내기를✨
배우님의 모든 활동을 응원합니다.
이번 전시도 바쁜 일정 속에 열심히 준비하신 게 느껴지더군요 아쉽게 전시를 못 봤지만 다양한 다른 활동을 응원하고 기다리겠습니다! 저도 여행을 좋아하는지라 배우님의 여행 계획이 너무 부럽고 좋아 보여요 조심히 온전히 행복하게 즐기고 돌아오셔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편지~~!! 🙏사랑합니다 배우님 😍 편지 감사합니다! 다음 전시회땐 꼭 갈께요 ☺️ 스페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이번에 완공 이야기 나오던데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
그립고 보고싶습니다 배우님 ❤️
푸하하 너무 귀여워...!!!! 여러 분야에 도전하는 모습 너무 멋있네요! 고생이 많아요~ 지금껏 그래왔듯 흘린 땀과 노력이 절대 헛되이 되지 않을 거란 걸 확신합니다👍 활동이 무사히 마치길 바라고 얼른 유유자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복복복.. 배우님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이번 전시는 아쉽게 못 봤지만, 앞으로의 여정을 기다리겠습니다아🙌
바쁜 일상 속에서 배우님께서도 건강하게, 그리고 행복 가득한 일들로 다가오는 여름을 채워가고 계시길 바라요. ♥.
보스~❤️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있어요
건강 조심하고
사랑합니다❤️
울 보스!!!♡♡♡♡라 무엇이든 행복합니다~^^♡
여행지는 갠적으로 그리스 추천드려요!!!♡♡♡♡♡♡♡항상 응원하고 행복만 하소서♡
오우 배우님 반가워요 루미뚱이랑 걷고 왔더니 반가운 소식이 와있네요 ㅎ ㅎ
저는 여름을 제일 싫어해요 땀이 많은 체질이라 전 봄가을을 좋아합니다 촬영이 끝나면 여행을 가신다고요 배우님이 가고싶어한곳들 저도 가고싶네요 저는 내년에 이집트로 떠나볼려고요 스페인도 가보고 싶고 페루 마추픽추도 가보고싶네요 제가 책읽는것도 좋아하지만 여행도 겁나 좋아해서요 ㅎ ㅎ 배우님 같이 가볼까요😂😄😊
어깨 으쓱하셨다니 반갑습니다.
그리스를 가 보았는데 공기가 다른 하늘이 너무 좋았습니다. 괜히 가기전에 그리스신화 만화책을 다시 읽고 갔었어요.🤣
어디든 좋고 무엇이든 가슴 뛰고 좋은 곳 많이 가시고 신나는 일 많이 하시길 늘 응원합니다.
(지금은 제주에서 인사 드려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7:20
이번에는 가지 못했지만, 다음 팬클럽 전시회에는 반드시 가겠습니다!
전시회도, 촬영 중인 작품 공개도, 여행 보고와 사진도 모두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운 계절이 되었으니 부디 몸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
바쁜 일상을 보내는 와중에 전해준 소식이라 더 반갑고 고맙네요🫠 더위에 지치지 않게 건강관리 잘 하시고 촬영 잘 하세요!
반가운 보스의 등장🥰
글 속에 조직원에 대한
❤️애정과 배우님의
귀여움이 가득 느껴집니당🤭
배우님께서 여러방면으로
활동을 많이 해주셔서 저희들은
너무 반갑고 즐거운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배우님이
그만큼 바쁘시겠지만..😉
바쁜 와중에도 하고싶은
활동들도하고 여행으로
힐링도하는 배우님이
너무나도 멋지고 보기좋답니다😍
늘 곁에서 응원하겠습니다.
다음 서포트도 기대해주세요😆🤓
이번에 전시회도 너무좋았고 영화도 잘되서 행복하고 킬잇도 재밌게보고있어요 러브어페어촬영도 잘하시고 좋은모습기대하겠습니다!
너무 귀엽잖아요~~❤️🫠
보스의 어깨가 으쓱으쓱~~했으면
좋겠다 했는데 그러셨다니 너무
행복하네요~^^
바쁜 일상을 보낸 후의 여행은 참 달콤할것 같구요!
어디든 안전하고 건강하게 다니셔야하는거 아시죠?😊
늘 보고픈 울 보스~❤️
언제나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
편지 너무 감사해요!
오늘 보스의 편지로 힐링 합니다~🥰😍
바쁘신 와중에 cafe에 와줘서 고마워요😊 보스를 응원하는 것이 제 힘이 되고 있어요❣️
언제나 진심을 주셔서 고마워요❕ 저는 여름에 오키나와에 갈 거예요 ㅋㅋ
보스가 공유해줄 여행 모습을 기대하고 있어요😊
여행지 추천하는데 글이 너무 길어져서 To에 따로 썼습니당🫶🏻 종원오빠도 건강하고 행복 가득!!!하길!!😛
언제나 따뜻한 편지 감사합니다 커피차 서포트를 보내는 조직원들도 행복했어요
바쁘게 촬영하시면서 또 다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군요!!!
어디를 가시든 멋진 사진과 글로 또 방문해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앗 배우님, 넘 반가워요💫
마음과 생각들을 나누어 주시니
아주 가깝게 느껴져요💌
여행은 계절, 누구와, 목적에 따라 또
간혹 전쟁이 변수가 되지만 보스가
여행을 갈 땐 모든 게 펑화였으면 좋겠어요!🫂
그날을 위해 쫌만 더 힘내시고
아프지 마세요🛀❤️
보스 ❥•*¨*•. ♪ 𓂃𓏧 항상 응원합니다
응원합니다
바쁜 와중에도 조직원분들에게 편지 고마워요 (๑˃̶ ꇴ ˂̶๑)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시구 다가 올 모든 일들에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
아프지마시고 촬영화이팅이에요!!!
더운 날씨인데 더위조심하시고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