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저(HG) 2.4 GDi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1) | |||
엔진/변속기 |
2.4 GDi(G4KJ 2359) / 자동6단(A6MF1) |
차량제작일(년식) |
2015년형(55,000㎞) |
냉각수 온도 |
80 ℃ |
변속기 오일 온도 |
61 ℃ |
흡기온 센서 |
42 ℃ |
엔 진 오 일 온 도 |
75 ℃ |
배터리 온도 |
31 ℃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배터리 전압 |
14.1 V |
14.1 V |
14.1 V |
|
이그니션 전압(IG ON) |
14.0 V |
14.1 V |
14.1 V |
|
엔진회전수 |
670 RPM |
703 RPM |
694 RPM |
|
목표공회전 |
660 RPM |
690 RPM |
690 RPM |
|
흡기압(MAP)센서-전압 |
1.6 V |
1.6 V |
1.9 V |
|
흡기압(MAP)센서 |
40.8 kPa |
40.4 kPa |
47.0 kPa |
|
냉각수온센서-전압 |
0.6 V |
0.6 V |
0.5 V |
|
냉각수온센서 |
79.5 ℃ |
81.0 ℃ |
82.5 ℃ |
|
대기온도센서 |
30.8 ℃ |
30.8 ℃ |
30.8 ℃ |
|
흡기온도센서-전압 |
1.5 V |
1.5 V |
1.4 V |
|
흡기온도센서 |
42.8 ℃ |
42.8 ℃ |
43.5 ℃ |
|
엔진 오일 온도 |
75.7 ℃ |
77.2 ℃ |
78.0 ℃ |
|
연료 레벨 |
39 % |
39 % |
39 % |
|
연료탱크 압력 |
-0.1 kPa |
-0.1 kPa |
-0.1 kPa |
|
산소센서전압(B1/S2)-Bin |
0.6 V |
0.6 V |
0.6 V |
|
산소센서전압(B1/S1)-Lin |
1.9 V |
2.0 V |
2.0 V |
|
차속 |
0.0 Km/h |
0.0 Km/h |
0.0 Km/h |
|
공기량에 따른 엔진부하 |
20.0 % |
20.4 % |
24.7 % |
|
퍼지밸브 듀티 |
17.0 % |
17.8 % |
20.4 % |
|
흡기압센서(MAP)적용 |
YES |
YES |
YES |
|
공기량센서(MF)적용 |
NO |
NO |
NO |
|
이모빌라이저 적용 |
YES |
YES |
YES |
|
이그니션 스위치 |
ON |
ON |
ON |
|
엔진 경고등 상태 |
OFF |
OFF |
OFF |
|
연료펌프 릴레이 |
ON |
ON |
ON |
|
메인 릴레이 |
ON |
ON |
ON |
|
스로틀 완전 닫힘 |
ON |
ON |
ON |
|
브레이크등 스위치 |
OFF |
ON |
ON |
|
브레이크테스트스위치 |
OFF |
ON |
ON |
|
촉매 가열 작동 상태 |
OFF |
OFF |
OFF |
|
공연비 제어 활성화 |
ON |
ON |
ON |
|
에어컨 스위치 |
ON |
ON |
ON |
|
에어컨 상태 |
ON |
ON |
ON |
|
에어컨 컴프레서 ON |
ON |
ON |
ON |
|
연료 컷 상태 |
OFF |
OFF |
OFF |
|
스로틀 완전 열림 |
OFF |
OFF |
OFF |
|
엔진회전상태 |
ON |
ON |
ON |
|
증발가스퍼지컨트롤활성화 |
ON |
ON |
ON |
|
캐니스터닫힘밸브 |
OFF |
OFF |
OFF |
|
CMP/CKP 동기화 |
ON |
ON |
ON |
|
가변흡기매니폴드작동(VIS) |
OFF |
OFF |
OFF |
|
크루즈컨트롤 메인램프 |
OFF |
OFF |
OFF |
|
크루즈컨트롤 SET램프 |
OFF |
OFF |
OFF |
|
크루즈컨트롤 활성화 |
OFF |
OFF |
OFF |
|
산소센서활성화(B1/S1) |
ON |
ON |
ON |
|
산소센서활성화(B1/S2) |
ON |
ON |
ON |
|
공연비연료보정활성화B1S2 |
ON |
ON |
ON |
|
과열보호기능활성화(B1) |
OFF |
OFF |
OFF |
|
흡기 CVVT 활성화 |
OFF |
OFF |
OFF |
|
배기 CVVT 활성화(옵션) |
ON |
ON |
ON |
|
노크 감지(B1/S1) |
OFF |
OFF |
OFF |
|
연료압력제어 작동 |
ON |
ON |
ON |
|
고압펌프소음저감제어ACT |
OFF |
OFF |
OFF |
|
림프홈제어(연료저압제어) |
OFF |
OFF |
OFF |
|
발전제어중지-블로어MAX |
OFF |
OFF |
OFF |
|
발전제어중지-헤드램프ON |
OFF |
OFF |
OFF |
|
발전제어중지-와이퍼ON |
OFF |
OFF |
OFF |
|
배터리센서 전류(AMS) |
2.1 A |
2.0 A |
1.9 A |
|
배터리센서 전압(AMS) |
14.1 V |
14.2 V |
14.2 V |
|
배터리센서 온도(AMS) |
31.5 ℃ |
31.5 ℃ |
31.5 ℃ |
|
배터리 충전 상태(AMS) |
Checking |
Checking |
Checking |
|
배터리노화진행-신품100% |
Checking |
Checking |
Checking |
|
크랭킹시 배터리 최저전압 |
12.7 V |
12.7 V |
12.7 V |
|
발전기 목표전압(듀티) |
68.8 % |
68.8 % |
68.8 % |
|
발전기 제어신호(PWM) |
70.7 % |
70.5 % |
70.6 % |
|
배터리 규격 용량(AMS) |
70 Ah |
70 Ah |
70 Ah |
|
타이머(IG ON 이후) |
110 Sec |
134 Sec |
161 Sec |
|
냉각수온(시동시) |
72.8 ℃ |
72.8 ℃ |
72.8 ℃ |
|
흡기온도(시동시) |
38.3℃ |
38.3 ℃ |
38.3℃ |
|
IG Key ON 이후 경과 시간 |
110.9 Sec |
134.4 Sec |
161.4 Sec |
|
흡입 공기량 |
159.0 mg/st |
176.3 mg/st |
195.5 mg/st |
|
점화시기-실린더 1 |
4.5 'CRK |
3.8 'CRK |
3.8 'CRK |
|
점화시기-실린더 2 |
3.0 'CRK |
5.3 'CRK |
3.8 'CRK |
|
점화시기-실린더 3 |
3.8 'CRK |
3.0 'CRK |
3.0 'CRK |
|
점화시기-실린더 4 |
3.0 'CRK |
6.0 'CRK |
4.5 'CRK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