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새로운 곳으로 이전하게 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당사는 현)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포스코 센터에서 이전하여, 2020년 10월 14일부터 강남구 삼성동 도심공항타워 에서 새롭게 고객님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고객지원센터 이전 일정과 임시 휴무일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니콘이미징코리아 고객지원센터 이전 안내 - 새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36 도심공항타워 22층 (우) 06164 - 이전 일자 : 2020년 10월 14일 (수요일) - 오시는 길 :
서울 지하철 2호선 삼성역 5번, 6번 출구 450m / 코엑스를 통하여 연결 서울 지하철 9호선 봉은사역 7번 출구 600m ■ 이전에 따른 임시 휴무 기간 안내 - 고객지원센터 휴무일 : 2020년 10월 8일 (목) ~ 2020일 10월 13일 (화) ※ 콜센터는 정상근무 합니다. ■ 기타 서비스 관련 유의사항 안내 * | 2020년 10월 7일 (수) 이후 구 주소로 수신되는 택배는 미수취, 반송, 분실의 우려가 있으므로, 고객지원센터 이전 완료 이후에 새로운 주소로 발송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
* | 해당 기간 중에는 일반 택배 발송, 수취, D2D 배송이 일시적으로 중단됩니다. |
---|
* | 10월 10일(토)~10월 11일(일)에는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비용의 웹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
---|
* | 해당 휴무 기간 중 에는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정품 등록 신청,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이벤트 참여, NPS 신청, Q&A 등)의 승인, 답변 및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위와 같이 안내 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