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JR山手線 御徒町(오카치마치)역 도보 9분,
JR山手線 秋葉原(아키하바라)역 도보 15분
都営大江戸線「新御徒町」역 도보 5분,
東京メトロ日比谷線「仲御徒町」역 도보 8분
[규모]
정원 700명의 초대형 일본어학교 (2008년 코엔지교, 시나노마치교 통합)
[위치]
인터컬트 일본어학교는 야마노테선에 위치한 오카치마치역과 아키하바라 두 역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외 오에도선과 히비야선을 이용할 수 있어 동경과 치바로의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주위는 매우 조용하며 서민적인 주택가가 밀집되어 있는 곳에 세워진 인터컬트 오카치마치교는, 한적한 학교 주변을 지나 조금만 걸어가면 동경 최대의 전자상가가 밀집되어 있는 아키하바라 등의 번화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워킹홀리데이, 단기(3개월) 입학을 원하시는 분들은 시나노마치교에서 수업합니다.
[수업방식]
2008년 회화 중심의 코엔지교와 진학 위주의 시나노마치교가 통합되면서, 오카치마치교는 회화와 진학 모두를 학생들의 성향에 맞추어 공부할 수 있는 수업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30년 넘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진학 명문교로 인정받아왔던 인터컬트 일본어학교는 일본어교사 양성과정, 비즈니스 일본어, 전문학교, 대학교, 대학원 진학 등 다양한 코스를 갖춰 높은 진학률과 만족도로 동경의 우수한 일본어학교로써의 입지를 굳혀 왔습니다.
또한 오래된 강사진과 최고의 학교자체 교재 등을 사용한 수업, 세분화 된 레벨분포 등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일본생활을 만족시켜줍니다.
[아르바이트]
인터컬트 오카치마치교의 입학을 생각중인 학생들은 외국인의 아르바이트활동이 활발한 신주쿠 주변과 비교했을때 상대적으로 아르바이트를 구하기가 어려울 것으로 고민합니다.
하지만 재학생들의 경우 학교 이전과 관계 없이 아키하바라, 닛뽀리 등의 지역적 특성을 통해 매우 다양한 종류의 아르바이트를 체험하고있습니다. 비록 일본어 실력과 상관없이 손쉽게 아르바이트를 구할 수 있는 신주쿠, 신오쿠보의 지역적 특성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자신만의 일본어 실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여러가지 아르바이트를 해보고 싶다면 큰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학비]
인터컬트 일본어학교는 학기별 입학금의 변동이 있으며 단기의 경우, 주 단위로 계산하므로 개개인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터컬트 일본어학교는 각각 코엔지교 (회화) 와 시나노마치교 (진학)에 위치한 30년 이상의 오랜 역사와 전통이 깊은 대표적인 일본어학교입니다.
2008년 4월 학기부터 두 학교를 통합하여 오카치마치교로 이전함으로써, 그 동안 회화와 진학위주로 학교를 선택해야 했던 학생들에게 두 가지 모두를 병행해서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더 높은 만족도와 좋은 시설, 뛰어난 주변 환경을 통해 일본 생활을 즐기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동경의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면서 외국인이 많은 번화가보다는 한적한 학교생활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일본어학교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