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07~08 연천 호로고루-당포성-임진강댑싸리공원-재인폭포-비둘기낭폭포-삼부연폭포-순담매표소(한탄강주상절리잔도길)-고석정.꽃밭-백마고지전적비-노동당사.철원역사문화관-경기 양주 나리공원꽃밭
해바라기는 전부 사망. 그래도 넓은 잔디밭 시원한 경치가 좋았습니다.
호로고구 드라마 촬영장
당포성은 축제 기간이더라구요. 별보기던가..
댑싸리 공원. 조금 이른지 댑싸리가 덜 빨갛네요. 여기 말고도 뒤에 갔던 고석정. 양주 나리공원에도 댑싸리가 있었슴.
빨갛게 잘 익은 사진만 올려봤습니다.
재인폭포는 주차장이 두개. 처음 있는 주차장에 세우면 1.1키로 데크를 걸어가야 합니다. 폭포까지 가는동안 좌측에 아래 사진같은 꽃밭이 쭈~욱 있어요. 걷는거 추천.
이건 출렁다리 위에서 찍은 사진.
여기는 포천 비둘기낭 폭포.
비가 안와서인지 떨어지는 물이 없네요.
철원으로 입성해서 삼부연 폭포를 감상 합니다.
한탄강 잔도길 순담매표소에서 출발. 3일 연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주차못하고 입구 로타리에다 주차하고 셔틀버스로 순담매표소로 이동. 입장권 구매해서 출발 드르니 매표소까지 1시간30분 소요. 주말.공휴일엔 셔틀버스로 순담매표소 까지 데려다 줍니다.
드르니매표소에 도착. 상품권 준거로 커피하고 아이스크림 먹으며 잠시휴식. 관광지 치고는 값이 싼편입니다. 음식값도 그렇고 .. 펜션만 빼고.
숙소에 짐풀고 송대소.은하수교 구경하고 저녁식사..
한탄강 은하수교. 오후5시 넘으면 못들어감.
고석정. 원래는 정자가 저위에 있었다는데 아래 위치로 복원했다네요.
고석정 주차장에 주차하면 고석정 가는길. 꽃밭 가는길이 있습니다.
한반도 지형을 닮은것 같기도 하고..
호로고루에서 못본 해바라기 여기는 많네요. 정식명칭은 해바라기가 아니라 뭐였더라?
코스모스
꽃구경은 실컷 했습니다.
백마고지 전적비.
이 사진에선 잘 안보이지만 까만 비에는 전투에서 순국하신 영령들의 이름이 빼곡히 적혀있습니다.
노동당사. 지금은 공사중.
돌아가는 길에 들러봤는데 뭐 그리 볼건 없습니다. 그냥 사찰. 공사중이고
귀가 하면서 들른 양주 나리농원. 여기도 고석정 보다 면적을 적은데 꽃은 다양하게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도시 가까운곳에 이런 장소가 있다니..
비닐 하우스 네동인가 있는데 이렇게 조랑박. 수세미.등등 여주도 주렁주렁 있고.
그저 꽃만 보고 싶다면 가까운 양주 나리농원도 좋구요. 시원하게 탁트인 경치도 같이 보고 싶으면 고석정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