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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라비아의 거짓 선지자 마호메트
우리는 7세기와 8세기 동안 비록 라틴어나 로마식 복장을 취했지만 유럽 전역에서 기독교의 꾸준한 발전과 정복력을 추적해 온 것은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예수의 이름은 널리 퍼졌고, 하나님은 그 이름을 둘러싼 로마의 엄격한 공식에도 불구하고 축복을 위해 그 이름의 감미로운 향기를 사용하실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복음의 정복은 교황의 관리와 그의 선교사들의 영향력을 통해 로마 교황청의 정복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영적 지배력이 얼마나 확장되었을지, 그녀가 만만치 않은 반대에 부딪히지 않았다면 그녀의 힘이 얼마나 커졌을지는 상상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원수가 일어나도록 허락하셨는데, 그 원수는 사방에서 로마교의 진보를 저지했을 뿐만 아니라 교황 자신도 안전을 위해 성 베드로 좌에 앉아 있을 때에도 여러 번 떨게 만들었습니다. 이 사람은 아라비아의 사기꾼 마호메트 였습니다 .
7세기 초, 즉 이 놀라운 사람이 등장한 시기는 그의 위대한 목적을 달성하기에 특히 유리한 시기였습니다. 거의 전 세계가 우상에게 열광했습니다. 그 나라에 널리 퍼져 있던 종교는 극도로 우상 숭배적이었습니다. 메카 신전에는 360개의 우상이 있었는데, 이는 아랍력의 정확한 날짜 수였습니다. 셀 수 없이 많은 거짓 신들을 포함한 이교 신앙이 여전히 땅의 많은 부분을 덮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기독교도 슬프다! 그리스와 로마 교회 모두에서 광범위한 우상 숭배가 이루어졌습니다. 마호메트가 단호하고 엄격한 유일신론자로서 세상에 나타난 것은 바로 이 순간이었다. 그는 인류의 종교적 신념에서 신성한 유일성에 대한 근본적인 교리를 회복하라는 부르심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성육신, 구속, 구속자, 하나님과의 관계 및 교통, 즉 거룩한 사랑의 영향력이 널리 퍼져 있는 개념 자체는 선지자의 체계에서 자리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마호메트의 종교는 하나님과 죄인 사이를 가르는 커다란 심연을 건널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그의 가족과 청소년기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마호메트의 가족과 청소년
아라비아 전통에 따르면 그는 코레이쉬(Koreish)의 귀족 가문 출신이었습니다. 마호메트가 탄생할 당시(일반적으로 569년 경에 위치) 코레이시족이라는 부족은 종교적 우월성을 행사하는 일종의 계층 구조였으며 메카의 신성한 돌인 카바와 사원의 수호자로 인정받았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가 태어나자마자 돌아가셨고, 그의 어머니는 그가 아주 어렸을 때 돌아가셨습니다. 그래서 그는 고아와 궁핍한 자가 되었습니다. 그의 가족 중 다른 남성 구성원이 사망하고 메카의 총독직과 카바의 열쇠가 다른 가족의 손에 넘어갔습니다. 그의 생애 첫 25년에 대해서는 그가 상업 활동에 종사했으며 거래에서 매우 성공적이고 명예로워서 아민(Amin)이라는 칭호를 받았다는 것 외에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 그는 스물여덟 살에 큰 재산을 가진 동족의 과부와 결혼했습니다. 결혼한 지 12년 후, 즉 40세가 되던 해에 선지자는 자신의 미래 사명에 대한 암시를 듣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가족의 불행과 옛적의 위엄과 권력을 회복하는 방법이 그의 마음 속에 처음으로 떠올랐을 것입니다. 그는 동족의 일반적인 풍습에 따라 해마다 산 속 동굴에 들어가 종교적으로 고독한 시간을 보냈다. 그 자신의 기록에 따르면 그가 처음으로 하늘로부터, 또는 오히려 우리가 믿는 바와 같이 어두운 심연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곳은 바로 이 동굴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우상 숭배를 파괴하고 참 신앙을 전파하는 도구가 되도록 특별히 하나님으로부터 부르심을 받았다는 믿음을 점차 갖게 되었습니다. 그가 천사 가브리엘을 통해 하늘로부터 직접 받았다고 공언한 그의 예언은 코란 에 보존되어 있으며 신자들에게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여겨진다.
이슬람의 종교
그리하여 발표된 새로운 종교는 이슬람교였습니다. 이슬람은 하나님의 뜻에 대한 복종 또는 포기를 의미하는 단어입니다 . 그의 교리는 "참 신 외에는 신이 없으며 마호메트는 그의 선지자이다"라는 자신의 격언으로 요약되었습니다. 이슬람의 이론적 신앙의 여섯 가지 주요 조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하나님에 대한 믿음, 2, 그의 천사들에 대한 믿음, 3, 그의 경전에 대한 믿음; 4, 그의 선지자들 중에서; 5 부활과 심판의 날에; 6, 예정에 있다. 당시 종교 의식에 대한 널리 퍼진 생각에 따르면, 선지자 신조의 실천적인 부분도 마찬가지로 반대할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네 가지 큰 계율을 담고 있습니다: 1, 기도와 정화; 2, 자선; 3, 금식; 4, 메카 순례는 매우 필수적인 것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이를 수행하지 않고 죽는 사람은 유대인이나 기독교인으로 죽는 것과 다름이 없었습니다.
이슬람교에서 정말로 새롭고 놀라운 유일한 조항은 마호메트가 하나님의 사도이자 선지자로서 신성한 사명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아름다운 모습에서 사탄의 간계가 가장 뚜렷이 드러납니다. 그러한 단순하고 기본적인 종교적 원칙은 누구에게도 폭력을 가하지 않고 많은 사람을 속일 것입니다. 역사는 그의 성공에 따라 그의 견해가 바뀌었고, 그의 힘에 따라 그의 폭력과 불관용이 증가하여 마침내 칼과 약탈과 관능의 종교가 되었음을 분명히 증명합니다. Milman은 "그는 칼을 뽑기 전까지는 온화한 설교자였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일단 뽑힌 칼은 무자비한 논쟁이다. 한때 우리는 동양의 관용이라는 광범위한 원칙이 명시적으로 공언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즉, 종교의 다양성은 하나님의 직접적인 명령에 귀속되며 모든 사람은 동등한 은총을 받습니다. 그러나 코란은 점점 더 온화한 문장을 모두 철회하고 우월성을 모욕하거나 노골적인 혐오감을 표현하는 언어를 취합니다. 그러나 코란은 유대교와 기독교 모두와 유사한 점이 많지만 마호메트는 구약이나 신약에 대해 잘 알지 못했고 오히려 탈무드 전설, 가짜 복음서 및 기타 이단 에서 자료를 가져온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라비아의 오래된 전통과 혼합된 글입니다.
마호메트가 그의 새로운 종교로 개종한 최초의 사람들은 그의 친구들과 가까운 친척들 가운데 있었지만 개종 작업은 매우 느리게 진행되었습니다. 3년이 지나자 그의 추종자 수는 겨우 14명에 불과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발전에 만족하지 않고 자신의 종교를 공개적으로 선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먼저 자신의 가족에게 자신을 하나님의 선지자로 인정하도록 요청했고, 가족의 선지자로 받아들여진 후에는 자신이 속한 부족의 선지자가 되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러나 고려인들은 그의 요구를 거절했고 그의 주장은 믿지 않았으며 그 자신과 그의 추종자들은 박해를 받았습니다.
마호메트의 메디나 입성
지금까지 그는 오직 설득을 통해서만 자신의 의견을 전파하려고 노력했지만 사람들은 완고하고 미신적이어서 선지자를 순교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는 아라비아 상업과 종교의 중심지이자 새로운 영적 제국의 중심지였던 고향 도시 메카에서 도망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는 메디나 로 도망하여 왕자로 영접을 받았습니다. 가장 저명한 시민들 중 일부는 그의 대의를 받아들였습니다. 이미 그를 지지하는 정당이 결성되어 있었습니다. 그의 도주인 서기 622년은 선지자 생애의 위대한 시대이자 마호메트 연대기의 기초로 간주됩니다. 이제 그는 어떤 힘을 갖게 되었고, 그 힘을 신앙 전파를 위해 사용하라는 새로운 계시를 받았습니다. 그의 하늘 계시의 성격은 이제 바뀌었고, 그것은 맹렬하고 피비린내 나는 것이 되었습니다. 그의 입에는 아합 의 선지자들과 같이 거짓말하는 영이 가득하였더라 .
몇 년 후, 경쟁 도시들과 경쟁 종교의 추종자들 사이에 약간의 싸움이 있은 후 선지자의 힘이 너무 강해져서 630년에 그는 메카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카바에서 360개의 우상을 제거하고 그것을 이슬람의 대성소로 세웠습니다. 그때부터 메카는 그의 체계의 중심이 되었다. 전체 인구가 충성을 맹세했습니다. 이제 아라비아의 모든 부족은 그의 통치하에 있었고 그의 종교를 믿고 있었습니다.
이슬람의 수도 메카
마호메트는 이제 메카의 영주가 되었습니다. 모스크의 가장 높은 꼭대기에서 하나님의 일치와 그분의 예언적 사명이 선포되었습니다 . 우상들은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우상 숭배의 낡은 제도는 그의 무기에 대한 두려움과 그의 새로운 신조의 외적인 단순성 앞에 가라앉았습니다. 선지자의 정책에서 다음으로 중요한 단계는 아라비아 전체의 절대적인 종교적 연합을 확보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로써 부족과 종족의 오래된 유전적 불화가 사라졌고, 모두가 이교도에 대항하는 하나의 연합된 종교 군대로 변모했습니다. 이제 모든 형태의 불신앙에 맞서 전쟁이 선포되었는데, 이는 특히 그리스도교국에 대한 전쟁 선포였으며 그의 칼의 힘으로 마호메트교를 전파하겠다는 결심을 표현한 것이었습니다.
마호메트는 이제 독립된 주권자가 되었습니다. 우상에서 구원받은 아라비아는 이슬람교를 받아들입니다. 그러나 선지자는 이제 현세의 왕자이자 성공적인 전사이지만 제사장의 의무를 등한히 하지 않습니다. 그는 끊임없이 추종자들의 헌신을 이끌었고, 공개 기도를 드렸으며, 매주 금요일에 열리는 축제에서 설교했습니다. 그는 신성모독적으로 선지자, 제사장, 왕으로 자칭했습니다. 혼합, 즉 미혹은 지옥의 영감입니다. 그것은 마치 어둠의 영역에서 나온 사탄의 걸작품과도 같습니다. 그의 추종자들의 광신은 약탈의 유인과 모든 악한 정욕의 만족으로 조장되었다. 모든 여성 포로의 수탈은 전쟁법 중 하나로 인정되었으며 그 보상은 용맹에 따라 주어졌습니다. 모든 신도들에게 주입된 격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느님을 위해 흘리는 한 방울의 피나 무기를 들고 하룻밤을 보내는 것은 두 달 동안 금식하고 기도하는 것보다 더 유익합니다. 전쟁에서 쓰러지는 자는 누구든지 그의 죄 사함을 받았느니라 심판 날에 그 상처가 주홍 같이 빛나고 사향 같이 향기로울 것이요 그 마른 몸이 천사들과 그룹들의 날개로 보호를 받으리라.” 용감무쌍한 칼레드의 전쟁 외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싸워라, 계속 싸우라, 두려워하지 말라! 낙원이여, 낙원이여, 너희 칼의 그늘 아래에 있느니라! 불이 있는 지옥이 전투에서 도망치는 자 뒤에 있고, 낙원은 넘어지는 자에게 열려 있느니라." 전투 중." 이렇게 활기를 띠게 된 이슬람 군대는 열정에 불타올랐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의 승리의 전리품과 다음의 감각적인 낙원을 갈망하면서 그들은 두려움 없이 전투에 뛰어들었습니다.
이제 아라비아 제국의 기초가 놓였습니다. 마호메트는 이웃 왕국의 작은 군주들뿐만 아니라 더 문명화된 세계의 두 강대국인 페르시아 왕과 동방의 황제에게도 자신의 종교적 패권에 복종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헤라클리우스는 그 편지를 존경심을 가지고 받아들였다고 하지만 페르시아인 코스로에스는 경멸적으로 그 편지를 갈기갈기 찢어버렸다. 선지자는 그 행위를 듣고 이렇게 외쳤다. 초로스의." 그래서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페르시아 왕국은 마호메트의 군대에 의해 짧은 시간 안에 소수의 흩어져 있는 공동체로 축소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슬람의 범위는 넓어졌지만 그 중심은 사라지고 있었습니다. 눈물과 한숨을 쉬며 장남을 무덤까지 따라간 선지자는 메카로 작별 순례를 떠나 632년 6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그는 임종을 맞이할 때에도 후회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가 흘린 피와 그가 속인 무리는 그를 따라 재판석으로 갈 것이었습니다.
거짓 선지자의 악한 사명이 성취된 것입니다. 그는 세상에서 가장 끔찍한 동맹을 조직했습니다. 그는 10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매우 확고하게 뿌리를 내린 종교를 동양에 심었으며, 12세기에 걸친 모든 혁명과 변화 속에서도 여전히 수억 명이 넘는 사람들의 정신과 양심을 강력하게 통제하는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 인류.
마호메트의 후계자
선지자가 죽은 후, 그의 후계자인 칼리프들은 인류에 대한 전쟁을 선포했습니다. 이들 중 우두머리는 현명한 아부 베커(Abou Beker)였습니다. 충실한 오마르; 용감한 알리; 신의 검, 칼레드. 이들은 선지자의 가장 나이 많은 동료이자 친척들이었습니다. 그가 죽은 지 몇 달 만에 이 장군들은 사막의 떼를 따라가며 아시아 평야를 휩쓸었습니다. 이 전쟁의 역사는 기독교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지만 우리의 "간단한 문서"의 영역에 속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나라와 주님의 백성의 무리가 이 무서운 재앙의 희생자였으므로 간략하게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 은 사라센 메뚜기가 계시록 9:1-12 의 부분적인 성취였다고 믿습니다 .
불신하고 반항적인 페르시아 왕 코스로에스(Chosroes)와 같은 박해하는 이교도들과 단지 명목상 기독교를 옹호하는 사람들은 마호메트의 후계자들에 의해 똑같이 하나님의 질책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교만한 주교들과 신부들은 그들의 복수의 특별한 대상이었습니다. 칼리프들은 "당신이 가는 길에 있는 과일나무나 비옥한 밭을 파괴하지 마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정의를 행하고 패자들의 감정을 아끼라. 암자나 수녀원에 사는 모든 종교인들을 존경하고 그들의 건물을 아끼라. 그러나 네가 깎은 면류관을 쓰고 돌아다니는 다른 부류의 불신자들을 만나거든 사탄의 회당에 가서 그들이 참된 믿음을 받아들이거나 조공을 바치지 않는 한 그들의 두개골을 쪼개십시오." 그래서 막강한 무리는 그 무엇도 막을 수 없는 열정으로 전진했습니다. "시리아는 무너졌고, 페르시아와 이집트도 무너졌고, 다른 많은 나라들도 그들의 권력에 굴복했습니다." 예루살렘, 보스라, 안디옥, 다메섹, 알렉산드리아, 구레네, 카르타고 등 많은 대도시가 그들의 손에 떨어졌습니다. 그들은 또한 인도를 침공하고, 유럽을 공격하고, 스페인을 침공하고, 심지어 루아르 강둑까지 진출했습니다. 그러나 그곳에서 그들은 732년에 카를 마르텔(Charles Martel)에 의해 패배하고 쫓겨났습니다. 우리는 예루살렘의 경우에서 패배자들에 대한 그들의 처우에 대해서만 더 주목할 것입니다.
637년 예루살렘은 칼리프 오마르(Caliph Omar)의 손에 넘어갔고 , 그는 성전 부지에 모스크를 지었습니다. 그 범죄한 도시의 모든 사람들은 거만한 정복자에 의해 뚜렷하고 비천한 계급으로 전락하였습니다. 그들은 어느 곳에서나 이슬람교도들을 존경하고 그들 앞에 자리를 내주어야 했습니다. 기독교는 관용이라는 치욕을 당했습니다. 십자가는 더 이상 교회 외부에 전시되지 않았고 종소리도 조용해졌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은 죽은 자들을 비밀리에 애도해야 했습니다. 독실한 이슬람교도의 모습은 어떤 식으로든 기독교 상징으로 인해 불쾌감을 주어서는 안 되었습니다. 그의 몸은 신성한 것으로 간주되었으므로 기독교인이 이슬람교도를 공격하는 것은 범죄였습니다.
이것이 바로 예루살렘의 기독교인 주민들이 즉시 쓰러진 상태였으며, 십자군 전쟁이 일어날 때까지 기독교인의 어떤 심각한 공격에도 그들은 흔들리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거의 동일한 조건이 시리아의 모든 기독교인에게 강요되었다고 우리는 믿습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는 거룩한 섭리로 유대인과 기독교인이 밀집된 동서양의 많은 나라들을 다루셨고,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는 마호메트교 아래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긴 밤의 노예 생활로 파멸시키셨습니다.*
{*밀먼의 라틴 기독교, vol. 2, p. 4-52; 제임스 화잇(James White)의 18세기 기독교, p.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