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각장애인을 위한 한국영화 한글자막 화면해설 상영사업 from kdeaf on Vimeo.
안녕하십니까. 한국농아방송 수화뉴스 담당 장세호입니다.
올해도 시청각장애인을 위한 한국영화 한글자막 화면해설 상영사업이 계속됩니다.
CJ CGV와 한국농아인협회 공동으로 진행하는 한국영화 한글자막 화면해설 상영사업은 작년 월 1회(셋째주 화요일) 장애인관람데이를 편성하여 진행하던 방식에서 올해 부터는 월 3회(셋째주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로 확대하여 많은 청각, 시각장애인들에게 한국영화 관람 기회를 확대하고자 합니다.
지난 1월 ‘타워’를 처음 시작으로 2월 ‘베를린’을 한글자막 화면해설 작품으로 제작하였고 셋째 주 상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국농아인협회는 연말까지 월 1작품이상 한글자막, 화면해설 영화를 제작하여 한국영화를 관람하고 싶은 청각, 시각장애인을 위해 제공할 예정입니다.
영화 관람은 장애인할인 요금이 적용된 1-3급 보호자 동반 5,000원 4-6급 본인만 5,000원에 관람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농아인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도 재미있고 다양한 한국영화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이상으로 뉴스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첫댓글 한국영화 '베를린'이 2월 19일 부터 상영이 시작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농아인협회 홈페이지에 참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정말 놀랐지만 너무 감사해요...많이 수고하셨어요...
오~ 넘 반가운 소식이네요^^ 좋은 자료 담아갈게요
고맙습니다. 자막이 제공되는 좋은 영화를 볼 수 있다면 유익할 것 같습니다. 사실 오늘 '베를린' 영화 상영이 있는 날인데, 다른 약속이 있어서 못 보아 안타까왔습니다. 앞으로는 기회를 3번 제공한다고 하니 반가운 소식입니다.
감사합니다~ 스크랩 부탁해요
잘봐썽용~
4월에도 영화 소식을 기다릴게요~^^* 한국농아방송 홧팅!
잘 보았습니다.
잘 보았어요~ ^ ^
조금씩 천천히 확대하다보면 더욱 많은 영화를 조금 더 싸게 볼 수 있을거라는 기대를 합니다. 고맙습니다.
잘봤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