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
그동안 새로운 회사에 이직을 하게 되어 바쁘다보니 못들어왓네요..
죄송합니다..
그리고 은정이님도 집안일로 인해 컴퓨터를 거의 못하는 상황이라서..;;
아무튼 요새 둘다 너무 바쁘네요..
다름이 아니오라 은정이님이 오늘 회사 퇴근길에 길잃은 아가를 발견하여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아가는 갈색 푸들 남아이고 6.2kg 나간다네요..(병원에서 측정)
발견장소는 구로디지털 단지 두산위브 아파트(이번에 새로지은)에서 신세계 I&C 건물로 올라가는 길에서 발견..
은정이님이 말하기를 지금 방금 도망나와 좋아서 뛰어 다니는것처럼 보였답니다..;;(잃버렸거나..;;)
아가 상태는 털관리도 되어있고 주인이 있는 것처럼 보였답니다..
먹을것으로 유인을 하니 앞에 와서 먹을꺼 줄때까지 기다려도 하고 손달라고 하면 손도 주고..
근처에서 아가를 데리고 돌아다녔는데 주인이 안나타나서 동물병원으로..ㅠㅠ
일단 근처 동물병원에 사정을 잘 말하고 부탁을 하여 맡겨놓구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산위브와 삼성아파트옆에 있는 파출소에도 얘기해놨다고 합니다..
병원에서 말하기를 공고를 내고 주인이 안나타면 구청에 보내지고 한달뒤에 안락사 시킨다고 했답니다.
ㅠㅠ 여러분들의 힘이 필요합니다.. 아가는 정말 이쁘고 말도 잘 듣는거 같습니다.
여러 사이트에 좀 올려주시고요.. 혹시라도 구로쪽에 사시는 분 중에 임시보호라도 해주실분 있으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은정이님이 지금 강아지를 돌볼 겨를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병원으로 데리고 갔습니다...ㅠㅠ
저도 매일 늦게 퇴근을 하여 집에 오면 바로 자고..;;
여기저기 많이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에고고ㅠㅠ 어쩌나..얼런 엄마가 찾았으면 좋겠네
인형같은 푸들인데... 아파트 주민이 기르던 아이 아닐까요. 무엇보다도 주인 품에 갔으면 좋겠네요.
우리가을이 확대시켜놓은 아이같아요. 어떻해요. ㅠㅠ
아웅.. 병원에선 몇일데리고 있어준다고 했긴했는데, 계속 호텔비 낼 여유가 지금 제게없네요(어머님이 입원중이시라..ㅠ ㅠ자금사정이 ㅠ ㅠ 흑흑) . 주인 찾을 때 까지 맡아주실 분 안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