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를 마감하는 납회 겸 50회 골프대회를 20명 5팀으로 잘 치뤘습니다.
맑은 날씨에 적당한 기온, 만산홍엽도 즐기고, 마지막 2~3홀은 라이트를 켜고 나이트 게임도 경험했습니다.
점심은 클럽하우스에 모여 식사를 하고, 저녁은 광릉불고기에서 시원한 맥주를 곁들여 맛있는 저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늘 그렇듯 오늘도 좋은 동무들과의 행복한 파티였습니다^^
50회 김종국회장님(기념타월48매),오복회 김성열회장님(ProV1x골프공 5박스),차재민(스페인작가 에바 아머슨의 Art lamp 20개),
유인택(동양예술극장 VIP초대권4매) 친구가 기증해 주신 기념품과 상품, 또 동창회에서 준비해 주신 멋진 우승,메달 트로피와 함께 풍성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기증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또 오랜만에 참석한 이곤,이영호 친구,제주도에서 빠지지않고 올라와 준 최순규군을 비롯한 모든 참가자들께도 감사드리며,
친구들의 추억을 위해 사진찍어 올려준 강병태군에게 특히 고맙고 항상 건강하기 바랍니다.
모두 내년에도 자주 볼 수 있길 기대하며,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일시 : 2017년11월8(수) 12:48~ 낮기온 16도, 맑음
장소 : 광릉포레스트CC
참석자 : -글렌코스
1조:강병태,이영호,차재민,한상훈
2조:김정수,이곤,최순규,최중집
-파인코스
1조:김종권,김진성,박호종,정호근
2조:김성열,김종국,박명훈,신승호
3조:강언석,신동찬.유인택,한진욱
시상 :
-우승 : 최순규(88타, 신페리오)
-메달 : 이영호(84타)
-롱기스트 : 신동찬(260M)
-니어리스트 : 신승호(7M)
-행운상 : 강언석
***올 한해도 오복회가 잘될 수 있었던 건 많은 회원들의 관심과 염려 덕분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8년 내년에는 두번째 화요일, 광릉CC에서 모임을 갖습니다.
첫 모임은 3월13일(화요일) 입니다.
내년에도 이번에 참가못한 친구들과 새로운 얼굴들의 참여바랍니다.
올 겨울 많이 춥다던데 모두 더욱 건강해져서 내년 춘삼월에 만납시다~
첫댓글 저는 김종권회장이라구 해서 다음 골프회장인가 했는데, 50회 대표회장님이셨네! 왜 신승호 전회장이 그런 말을 했나 이제야 이해합니다. 너무 한국을 오래 떠나 있었나 봅니다. Golf 실력이 는것은 확실한 모양입니다! 잘 치지는 못하지만, 실수를 줄여야 한다는 Golf의 진리를 증명한 성적으로 Medalist가 됐습니다. 이해가 힘든신 분, 신회장님이 보내준 Score Card 정리를 보시구 이해가 힘드신 분들은 연락주셔요! 우리 조는 시합을 한다기 보다는 그냥 즐거운 소풍을 다녔다는 말이 맞을겁니다. 한국에서 라운딩중 유일하게 돈세면서 운동을 하지않은 첫라운딩이었습니다. 내년에두 이런 즐거운 소풍을 가능한 한 많이 다닐까
내년엔 70대 타수 Medalist가 돼볼까 합니다.
참여동기들이 많으니 보기좋네요.
수고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