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있는 텍스트 문서(rtf) 파일입니다.
윈도우에 기본으로 딸려있는 워드패드로 열어볼수 있습니다.
많이 사용되는 아래아 한글(hwp)이나 MS워드(doc)형식의 문서로 변환해서 따로 올려 주셔도 상관 없겠습니다
다운받기 전에 읽어야할 주의사항
(1) 안티바이블의 내용은 출판 및 각종 상업적 용도를 제외하고, 비상업적 용도에 한해서만 자유롭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비 상업적인 용도라면 홈페이지나 각종 블로그나 카페 등에 자유롭게 퍼가실수 있습니다.
(2) 퍼가시려는 사이트에, 예전에 올린 구버전(4.0 버전)이 이미 있다면 구버전을 전부 삭제하고 모두 새로 올려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구버전에 비해서 뉴버전(5.0 버전)은 모든 편집이 뒤 바뀌었습니다.
장의 구분도 틀리고 장의 숫자도 다릅니다.
또한 소제목의 이름이 똑같다고 해도 내용은 똑같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군데 군데 새로운 자료가 추가되었고, 문장이 다듬어 졌으며, 다른 작은 단락에서 가져온 글로 통폐합 되면서 큰 편집이 이뤄졌습니다.
따라서 뉴버전을 퍼가시려면 이전의 구버전을 남김없이 전부 삭제하고 새로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전부 다 삭제하고 새로 올리시는 것이 귀찮으시다면 그냥 구버전으로 놔두십시오.
(3) 본 내용을 퍼가실때에는 내용추가나 내용삭제등을 하지 않아달라고 당부드립니다.
기독교에 대해 이 책에 옮긴 것보다 훨씬 많은 방대한 자료를 갖고 있지만, 이것 저것 모두 생각 해보고 합리적이고 이성적이라고 판단 되는것만 골라서 안티바이블에 기록했습니다.
저 역시 인간이기 때문에 실수할수는 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오랜기간에 걸쳐 합리적이고 이성적으로 판단하여 자료를 엮었습니다.
자료를 엮을때 어떤부분에서 기독교인의 반박이 있겠구나 하는것까지 염두에 두었습니다.
따라서 이런 과정을 거치지 않은 무분별한 첨삭이 가해진다면 안티바이블이 불구가 될수도 있습니다.
첫댓글 책으로는 왜 안나오는 겁니까? 너무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입니까?
아고라를 통해서 이곳에 링크 되신분들은 꼭 다운받아 보시기 바람니다.
기독교 신자이신 분 이라 하더라도 기독교에 대하여 비판적인 분들의 생각을 알아야
선교에도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개나 소등의 믿음이있었으면 '믿음은 아무나의 것이 아니요'란 말이 있겠는가?
자신의 때가 되어야 믿음[=깨달음]도 생기는 법...아직 때가 되지 않은 자신을 원망해야 옳지...
자신의 잣대대로 세상이 돌아가지 않는거 보면 자신의 잣대도 진리는 아닌듯.
오늘 우연히 귀한 자료를 알게 되어 다운로드해서 제 블로그의 게시판에 올리려고 합니다.
인사를 드리려고 했더니 회원이 아니라서 안된다더군요.
그래서 이렇게 가입하여 인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