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외수 제멋대로 노래방 제5집을 녹음했습니다. 옛날에는 술로 날려 버리던 스트레스를 요즘은 노래로 날려 버립니다. 이번 앨범 타이틀 곡은 댄서의 순정입니다. 요즘 노래는 피부를 적시고 옛날 노래는 가슴을 적십니다.
2. 대한민국을 주거지로 삼고 살아가는 개와 닭들의 수난일 말복이 지나갔습니다. 말복을 기해 인간들의 친목과 건강 증진을 빌미로 참사를 당해야 했던 개와 닭들의 명복을 빕니다. 삼 년에 한번 꼴로 죽었던 가축들이 되살아나는 부활절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3. 오늘 밤 11시 15분. KBS 2TV. 두 남자의 수상한 쇼 야동(野童). 김정운교수와 이외수가 진행합니다. 최유라, 김성경, 김정민, 김영희, 김한석, 정은표 출연. 꽃노털 이외수의 MC 데뷔 방송입니다. 본방사수 하시는 분들께 축복만땅.
4. 여자들은 자주 사랑을 확인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남자들은 표현에 인색하지요. 사실 남자들로서는 사랑을 표현하기가 그리 쉽지는 않습니다. 온몸의 솜털이 간질거리는 일이지요. 그래도 상대편이 행복하다면 그까짓 솜털 따위 다 뽑힌들 무슨 상관이겠습니까.
5. 그대는 오지 않고 여름이 다 가도록 주룩주룩 비만 내리네.
6. 내일은 광복절. 전국민이 아름답고 가슴 뭉클한 대한민국의 상징, 태극기를 게양하는 일에 동참합시다. 독도는 대한민국 땅. 태극기는 대한민국 기. 친일파도 한번 따라 해 보세요.
7. 제 생일은 양력 8월 15일 광복절이 아니라 음력 8월 15일 추석입니다. 양력으로 아시고 축하해 주신 분들이 많으신데 아무튼 감사합니다. 양력 8.15는 조국의 광복일, 음력 8.15는 외수가 귀빠진 날.
첫댓글 재밌습니다.
첫댓글 재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