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회원 여러분들께 조금은 마음 아픈 소식을 전해 드리고 난 후에 우리 아이들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이 많이 계실 겁니다. 우선 흰돌이는 다른 아이들과 격리를 해서 따로 지내게 했습니다.
흰돌이는 사람을 무척 좋아하는 착한 아이지만, 그래도 진돗개 수컷의 본성이 있는지라 만약에라도 다시 있을지 모를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그렇게 했네요. 이 녀석이 자기가 사고는 쳤지만 그래도 아이들과 놀고 싶어서 계속 아이들이 있는 곳에 와서 지키고 앉아 있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무척 짠합니다.
다른 아이들과 놀고 싶어서 격리된 문 밖에 우두커니 앉아서 고개를 숙이고 있는 흰돌이.
한편 럭키는 다친 다리 부위와 상처난 복부 부위도 아물어가며 빠른 속도로 건강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럭키는 영혼의 동반자인 흰순이와 늘 함께 지내다보니 큰 위안이 되나봅니다.
이 두 녀석은 사료 그릇을 따로 줘도 꼭 한 그릇에 얼굴을 묻고 같이 먹습니다. 이 두 아이는 절대 먹을 것 가지고도 싸우지 않고 늘 서로 양보를 하며 먹습니다. 얼마나 사이가 좋은지 모릅니다.
아마도 흰돌이 녀석이 어린 시절 같이 입양한 흰순이를 럭키에게 빼앗긴 것 같은 그런 마음에 속상해서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흰돌이를 격리해서 따로 지내게 하면서도 마음이 짠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늘 함께 한 사료 그릇에서 사이좋게 먹는 럭키와 흰순이
흰순이와 럭키가 남녀 커플이라면 레오와 테리는 브로맨스의 남남 커플입니다. 두 녀석은 나이도 비슷하고 덩치도 비슷합니다. 레오가 비교적 예민한 편인데 비해 테리는 무던한 아이입니다.
이 두 녀석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바로 햇볕 따뜻한 날에 평상에 누워서 일광욕 하기 입니다. 뚱아저씨 집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는데 외출했을 때 자주 봅니다. 그 때 마다 두 녀석은 이 평상에서 놀기도 하고 낮잠을 자기도 하며 지냅니다. 팔자가 참 좋은 녀석들이에요 ~
어제 오후 햇볕 따뜻할 때, 평상에서 낮잠을 자는 레오와 테리.
아빠쟁이 순심이는 늘 저와 함께 합니다.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이 순간에도 제 의자 바로 옆 의자에 앉아서 저를 바라보며 웃고 있네요. 올해 나이 16살이고, 예전에 비해 기력이 많이 쇠잔해져 마음이 안쓰러운 순심이지만, 별이되어 떠나가는 그 날까지 가능하면 조금이라도 더 좋은 추억 많이 만들려고 합니다.
뚱아저씨 작업하는데 옆에서 웃고 있는 순심이
어제는 페츠비에 있는 우리 순돌이 보고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아직은 뚱아저씨를 주인으로 잘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 순돌이이지만 이제 따뜻한 봄이 되면 병원에서 나와 넓은 마당에서 다른 아이들과 뛰어놀면 얼마나 좋을까요? 아마 그중에서도 마음씩 착한 흰순이가 가장 반겨주지 않을까 싶네요. 럭키 녀석 질투 작열하겠는걸요. ㅎㅎ
회복하고 있는 순돌이의 눈 꿈벅꿈벅하는 동영상입니다. 아마 순돌이 동영상은 처음 보실 거에요.
순돌아.. 답답해도 조금만 참거라. 이제 곧 따뜻한 봄이오면 집으로 데려갈께 ~
이번 주에는 월요일부터 루이도 집밥 먹으러 가고, 금요일에는 카이도 집밥 먹으러 가서 참 잘됐습니다. 우리 사랑스런 아이들을 위해 다 같이 힘냅시다. 파이팅 ~
첫댓글 에구! 격리되어 고개숙이고 있는 흰돌이 보니 또 마음이 안좋네요
서로 사이좋게 지내면 좋으련만..
럭키가 빠른회복을 하고 있다니 다행이에요
마음착한 흰순이
귀여운 개구쟁이 레오 테리
팅프대표 왕언니 순심이까지 완전 시끌벅적할텐데 순돌이 까지 오면.
진짜 .개집에 대표님 세들어 사는것 같겠어요
럭키가 잘 회복되고 있는지 걱정이었는데 정말 다행이네요. 흰돌이가 정말 짠하네요. 흰돌이가 나이는 어려도 덩치가 크고 진돗개 본능이 있는데 느닷없이 럭키가 나타나서 절친인 흰순이도 빼앗고 하니 얼마나 속이 상했을지... 모두다 짠합니다.
흰돌이 고개 숙이지 말고 힘내라고 응원 메세지 하나 보내주시면 이제부터는 잘할텐데요..
흰돌아!
남자는 깡다구랬어.
기죽지말고
고개 들고 ,어깨 펴고,
그래도 이제 다시는 럭키랑 싸우면
안된다.
너보다 다리 짧은애들은
무조건 다 지켜주는걸로!ㅋ
백석 흰돌슨상니임~~~ 럭키를 다치게 한것도 속상한 일이지만 흰돌이가 고개숙이고 있는건 더 속상혀~~~ 앞으론 조심할꺼지??흰돌아 힘내!!!
흰돌이가 깊이 반성하고 다시는 안그러길 당부한다~밍이모가~~♡
흰돌이 보니 마음이 쪼매그러네요 ㅠ
럭키와 잘지내면 좋으련만ᆢ
흰돌아! 어깨펴고 화이팅하자!
이모야는 흰돌이 왕팬인데...
흰돌아!
이모가 지금 흰돌이모습을 보니 가슴이 ㅠㅠ
럭키형님과 사이좋게 잘 지내려고 반성하고있는거지
그래 앞으로 럭키형님한테 으르릉거리지말고 사이좋게 잘지내.
흰돌이 럭키 모두모두 힘내라 힘내!
럭키가 흰순이란 사이가 매우 매우 좋으네요.
흰돌이가 둘을 질투했군요.
그렇다고 가족을 물어뜯다니....흑
흰돌이!반성의 시간이 필요해.애처롭긴 하지만....네가 평화를 어지럽혔다.
기회에 성숙해지는 흰돌이가 되기를 바란다.ㅎㅎ
흰돌! 강한 남자는 자기 가족들을 지키고 보호할줄 알아야 진정한 남자란다.
앞으로는 그럴거지?
이제 곧 오랜 병원생활로 많이 힘들었던 순돌이가 와도 잘 대해주렴~
에구...흰돌이 고개숙인 모습보니 많이 안쓰럽네요....흰돌아 앞으로는 사이좋게 잘 지낼꺼지?~~힘내!!!
사람한텐 그지없이 충성스럽고 듬직한 진돗개 흰돌이 고개숙인 모습이 짠하네요..
흰돌아, 힘내자 그리고 이제 순돌이도 오니 모두 함께 사이좋게 잘 지내자꾸나~~
럭키도 잘 회복되고있어서 다행입니다~
흰돌이가 대표님의 맘을 헤아려서 그런일이 두번다시일어나지않았으면 좋겠네요 글구 평상에 누운 짧뚱한 두마리...복사,붙여넣기,복사,붙여넣기 같다...순돌이는 산은산이오~물은 물이로다아~ 해탈한얼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