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말 gs홈쇼핑을 통해 홈쇼핑 시장에 첫 진출한 에스테틱 브랜드 ‘에끌라두’가 성공적인 1차 판매에 이어 2차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끌라두’는 지난 27일(토) gs홈쇼핑 채널을 통해 자사의 대표 자외선 차단제인 ‘오일프리선크림’과 ‘톤업커버선크림’으로 추천하는 상품을 선보였으며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1일 오후 2시 20분부터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2차 방송을 통해 선보일 상품은 지난 1차 방송과 동일한 ‘오일프리선크림 70g’ 4개와 ‘오일프리선크림 20g’ 2개, ‘톤업커버선크림 70g’ 1개의 구성이다.
에끌라두의 ‘오일프리선크림’은 백색 크림 타입의 선크림으로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이 돋보이는 썬크림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선크림의 최대 단점이던 백탁 현상을 해결하는 동시에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자랑한다.
함께 구성을 이루고 있는 ‘톤업커버선크림’은 톤업과 커버 기능을 강조한 자외선 차단제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할 시 모공에 끼임 없이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출시 직후 ‘복숭아 선크림’으로 입소문을 타며 완판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에끌라두 관계자는 “gs홈쇼핑의 3년에 걸친 러브콜로 인해 홈쇼핑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는데 예상을 뛰어넘는 긍정적인 반응에 감사한 마음”이라며 “에스테틱 브랜드로 시작해 입소문을 통해 품질과 효과를 인정받은 데 이어 홈쇼핑에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전했다.
gs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는 ‘에끌라두’의 2차 방송은 11일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