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지구협의회 여화선 회장은 "안녕하세요 날이 많이 풀리긴 했지만 오늘은 쌀쌀한 날씨인데도 환경캠페인에 많이 참석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요. 쉬는 날인데도 시장님, 시의장님, 면장님, 자원봉사센터장님 등 참석하셨고 활동도 같이 해 주신다니 감사드리며 자원봉사센터에서 생수를 준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장흥다사랑봉사회가 어제는 40주년 기념행사를 했고 오늘은 환경캠페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틀 동안 행사에 애쓰시는 이옥수 회장님께 큰 박수 부탁드리며 오늘 수고해 주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서 양주시 강수현 시장, 양주시의회 윤창철 시의장, 장흥면행정복지센터 이정수 면장, 양주시 자원봉사센터 김용훈 센터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경기도협의회 박주수 부회장은 "안녕하세요 오늘 환경캠페인에 많이 참여해 주셨는데 그동안 환경캠페인을 할 때 가장 부담스러웠던 부분이 각 단위봉사회에서 식사 문제였는데 올해는 강수현 시장님께서 예산을 지원해 주셔서 많이 활성화된 것 같아요. 지난번 회천2동봉사회 때는 백여분이 오셨고 오늘도 80 여분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우리 강수현 시장님께 감사의 큰 박수 한번 보내주세요. 오늘 환경캠페인으로 장흥지역이 반짝반짝 빛이 났으면 합니다. 오늘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감사한다."라고 격려했다.
장흥다사랑봉사회 이옥수 회장은"안녕하세요 추운 날씨에 여러분들이 많이 참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고 저희 장흥을 위해서 어제도 40주년 기념행사에도 오시고 또 오늘 환경캠페인에 많이 참석해 주셔서 정말 고맙고 감사합니다. 오늘 마무리 잘 하시고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길 바란다."하고 말했다.
첫댓글 양주지구협의회 여화선 회장님과 다사랑봉사회 이옥수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장흥면 행정복지센터 주변 하천에서 환경정화 활동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경기도협의회 박주수 부회장님 참석하셔서 격려에
감사드리며 문을숙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