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할 준비를 마치고 다시 업로더 합니다.
2012. 8월 계약 후 6개월을 기다려 2013. 2월에 인수한 캠퍼입니다.
둘째 출산으로 7월부터 9월까지는 관리만 하였습니다. 이후에 막상 캠핑을 두 번정도 나가니 여러 가지 면에서 생각했던 것보다는 어린 아이들때문에 캠핑 외적인 것에 힘들어져 당분간 캠핑을 접기로 결정하고 팔게되었습니다.
- 트럭 : 포터2 1톤 더블캡 초장축(하이슈퍼) / 수동 / '11. 11. 17 등록(12년형) / ABS / CD플레이어(12년형부터 적용)
- 캠퍼 : '13. 2월 인수, 약 12 ~ 15회 사용(당일치기 포함)
트럭과 캠퍼 일괄판매합니다. 전화나 문자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캠퍼 계약 전 두달간 오투캠퍼 사이트를 매일 같이 눈팅하며 보니
이 캠퍼는 포터2 투톤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조합을 했습니다.
더블캡의 장점은 싱글캡의 2명 외에 뒷좌석 추가인원 탑승이 가능하고,
체어 및 타프 등의 수납공간과 캠핑 출발 전에 캠퍼문을 열지 않더라도 옷가지,
먹거리 등을 바로 싣고 출발이 가능합니다.
기본설비 외 캠퍼 주요사양
싱크대 / 샤워실 / 물탱크(150리터) / 물펌프(압력감지식 자동) / 외부샤워기 / 전기 콘트롤 패널 / 자동 충전기 /
실내 전기콘센트 / 외부 전기 인입(AC 연결 터미널) / LED등(실내•외) / 배터리(200A) / 태양전지 / 난방설비(경유난방) /
실내온도자동조절기 / 온풍기 / 온돌바닥 / 가스렌지 2구 / 냉장고(95리터) / 후면 하드쉘/ 외부 타프고리/온수 / 내부220v,dc둘다 사용가능/ 방충망 등
추가로 후방카메라 상시모니터, 보조 사이드미러, 전자렌지, 에코 투명가스통 6kg, 창문 및 샤워커튼,안전거울,기타 소소한것들 설치하였습니다.
차량은 단순교환도 없는 무사고 차량입니다.
현재 주파거리는 17,000Km를 넘은 상태입니다.
10. 19(토) 원주에서 차량정기검사(상태 좋음)를 위해 캠퍼 하차하면서 검사를 함께 받았습니다.
내년 11월에 받으시면 됩니다.
더블캡 초장축형 팝업캠퍼입니다. 팝업형이 이 캠퍼로 가게된 결정적인 이유죠.
마트, 지하주차장 진입이 가능하고, 주행시에도 안정감이 있습니다.
지하주차장에서 관리하여 동절기 및 장마철 관리가 수월합니다.
팝업은 고리를 풀고, 조금만 힘을 주면 수동으로 손쉽게 팝업이 가능합니다.
봄철에 저의 실수로 텐트가 약간 찢어진 부분이 있는데 오투캠퍼의 완벽한 A/S로 수선 및 방수처리가 되어
기능상의 문제는 전혀 없습니다. 캠퍼 상하차는 배우기만 하면 혼자서도 2~30분이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는 화물용도로 사용하지 않기에 배우지는 않았습니다.
차량 지붕에 설치된 태양열 충전기입니다.
배터리는 태양열 충전, 주행 중 자동충전, 외부 전기를 인입 총 3가지 방식으로 충전이 됩니다.
차량 무시동으로 추계, 동계시에도 전기가 없어도 캠핑이 가능하여 장기간 캠핑이 아닌 이상
캠핑장소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
직구한 보조미러는 운행 중 사각지역을 줄여주고,
후진 및 주차시에 유용하게 쓰입니다.
사진에 보시면 기존 미러에서 보이지 않던 차량 후방과 뒷차량이 보이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후방카메라는 상시 모니터를 설치하여 후진뿐만 아니라 주행시에도 도움이 됩니다.
가스렌지 사용시에는 안전덮개를 개방하고, 도마는 실내에서 조리시에 사용합니다.
에코 투명가스통을 설치하여 가스 잔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충전은 주변에 가까운 충전소에서 가능합니다.
물탱크는 150리터라 생각보다 충분한 양의 물사용이 가능하고, 온수기능이 있어 동계에도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샤워실은 접이식으로 되어 있어 미사용시에는 공간활용이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온수를 사용할 수 있고, 추가로 샤워커튼을 달아서 탈의실 용도 및 여성분이 쓰기에도 좋습니다.
난방은 무시동 경유보일러를 사용합니다.
실내온도조절기가 있어 희망온도 설정이 가능하고, 바닥 아래쪽에 온풍기가 있습니다.
2월에 처음 캠퍼를 인수하고 횡성에서 1박을 하고 집으로 왔는데, 상당히 만족하고 돌아온 기억이 있습니다.
하루밤새 1.5에서 2리터 정도 경유가 소모됩니다.
아침 또는 외부가 너무 춥거나 제한적일 때 간단하게 조리해서 실내에서 식탁을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이라 위의 고리에 고정시키거나 밑으로 내려 놓을수 있습니다.
출입구 쪽과 벙커배드에서 본 실내 모습입니다.
벙커배드는 온돌바닥으로 되어 있어 보일러 가동시 이불을 깔고 누워있으면 만족스러울 정도로 굉장히 따뜻합니다.
어른 3명은 충분하게 누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여름에는 캠퍼 자체가 단열재 역할을 해주어
창문을 다 개방하고 서큘하나 틀어놓으면 생각보다 덥지 않습니다.
그리고 많은 수납공간이 있어 고정적인 짐들을 정리하기에 용이하도록 가구설비가 되어 있습니다.
통로공간을 마루바닥 형식으로 만들 수 있어 좌식사용 및 취침시 어른 2명이 잘 수 있는 공간이 확보됩니다.
캠퍼 좌•우측에 타프고리를 설치하여 한쪽은 폴대를 설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외부 LED 등(캠퍼 좌•우측, 출입문)이 있어 야간에 별도의 랜턴이 필요 없어 편합니다.
ㅡㅡㅡㅡ판매완료ㅡㅡㅡㅡㅡ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08.22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