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예배는 12시 30분경에 마칩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오늘 주일 대예배는 어린이 날 특별예배로 마가복음에서 말씀 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 주일 대예배 순서 ♥
* 복음성가: 주님예수 나의 동산
* 오늘의 말씀: 막 10: 13~19
* 말씀선포: 천국의 주인
세상 때를 묻히지 않아야 합니다.
아이들은 성장하면서 거짓이 늘어나며 일탈을 하고 있습니다. 진실하게 살고 하나님을 의지하는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자녀에게 성령의 믿음을 보여야 합니다.
가식이 없는 어린이
자기 자신에게 충실한 어린이 위선적이지 아니하며 눈치를 보지 않습니다. 있는 그대로 드러냅니다. 우리는 어린아이와 같은 마음을 유지해야 합니다. 어린이는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젊은 자의 자식은 장사의 수중의 화살 같으니 이것이 전통(화살통)에 가득한 자는 복되도다(시127:3~5)말씀과 같이 많은 아이를 둔 부부는 행복합니다. 다복한 가정입니다.
어린이와 같이 진실하면 마귀가 틈을 타지 못합니다. 말씀은 먹어서 영혼의 양식을 삼아야 합니다. 어린이가 엄마 아빠를 의지 하듯이 죽어도 하나님 아버지만 쳐다봐야 합니다. 오로지 하나님 한 분이 나를 지키고 보호하십니다. 마귀에 속으면 지옥의 주인이 됩니다. 이 세상은 천국과 비교하지 못할 모형일 뿐 입니다. 천국체험을 하고 오신 분들의 간증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는 신뢰라는 특징이 있다
태어나면은 가장 먼저 배우는 단어가 엄마 입니다. 부모와 자녀관계는 자연스러운 믿음 입니다. 부모가 먼저 행복해야 자녀가 행복합니다. 내가 가정행복의 주체가 되어야 합니다. 서로 협력해야 합니다. 혼자만의 노력으로 되지 않습니다. 자연스러운 믿음의 관계가 되어야 합니다. 자녀는 부모를 존경하고 부모는 자녀를 사랑으로 양육해야 합니다. 각자의 역할에 충실해야 합니다.
순수한 마음이 믿음을 크게 합니다. 불순물을 제거해야 합니다. 천국은 믿는 자의 것입니다. 순수한 믿음을 가진 어린이 그리하여 천국은 어린이들의 것입니다. 어린아이와 같은 마음으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천국은 우리 모두의 소망이자 목표입니다.
성경사진, 성화, 사진 출처: 네이버, 다음